에어(A:IR)를 개발 중인 크래프톤이 11월 16일,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진행한다.

크래프톤은 14일, 에어 공식 홈페이지 FGT 일정 및 테스터 모집 안내 공지사항을 게재했다. FGT의 목적은 유저들이 지난 테스트에서 피드백했던 내용의 개선과 신규 개발 콘텐츠에 대한 점검이다.

FGT에 참가할 수 있는 인원은 총 30명이며, FGT 참가에 신청하려면 2차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한 이력이 있어야 한다. 크래프톤은 10월 28일까지 1차 선발된 인원에게 별도의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며, 이후 개별 연락을 통해 테스터를 최종적으로 선발한다.

FGT에 참가하는 유저는 게임 플레이 및 설문을 작성하며, 일부 테스터는 추가 인터뷰에 참여할 예정이다. 테스터에게 소정의 사례비와 에어 마우스 패드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FGT는 11월 16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8시간 동안 진행되며, 추가 인터뷰에 참석하는 테스터는 오후 8시에 일정이 종료된다. 장소는 판교 소재의 크래프톤 사옥 테스트룸이다.

한편, FGT 참여는 테스터로 선발된 본인만 참석(가족, 지인 대리 참여 불가)이 가능하며, 테스터 신청 설문에 거짓으로 기재하거나 불성실, 비협조적인 태도로 참여할 경우, 중간 퇴실 및 사례비/굿즈가 미지급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