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네시삼십삼분, 검협 그리고 전설 출시 및 블소 레볼루션, 신규 레이드 던전 추가

기사승인 2019.09.30  16:44:07

공유
default_news_ad1

엘룬, 신규 캐릭터 추가 및 연맹전 오픈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엘룬’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신규 엘룬 ‘트렌트’는 전설 등급의 치유형 엘룬이다. 단일 아군을 치유하거나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줄기 휘감기’,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대지의 가호’, 아군과 적의 모든 효과를 제거하는 ‘무풍지대’ 등의 능력을 발휘한다. 

또한, ‘Proto-T 보스전’의 콘텐츠를 추가하고 ‘연맹전’을 오픈한다. ‘Proto-T 보스전’은 수준 높은 전략적인 사고가 필요한 콘텐츠로, 15단계까지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9월 한달 동안 프리시즌으로 진행된 연맹전은 정식 시즌으로 승격된다. 이 외에도 계승전이 리뉴얼 되며, 혼돈의 탑의 밸런스 조정과 보상변경이 실시됐다.

애니팡 터치, ‘트레저 리그’ 업데이트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애니팡 터치’의 신규 업데이트로 ‘트레저 리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애니팡 터치’의 ‘트레저 리그’는 이번 업데이트로 첫 선을 보이는 콘텐츠로 기존 퍼즐 스테이지의 턴제 퍼즐 맞추기와 별도로 서비스되는 퍼즐 모드다. 

‘트레저 리그’는 퍼즐 블록을 제거해 주인공 캐릭터 ‘모카’를 화면 하단으로 이동시키며 묻혀 있는 보물 상자를 찾는 액션형 퍼즐 게임으로 기획되었다.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마구마구’에 그래픽 및 콘텐츠 등 모든 부분을 업그레이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그래픽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했으며 유저 환경(UI, UX)을 간소화했다. 또한 ‘성장 시스템’을 빠르고 쉽게 변경했다. 유저들이 사용하지 않는 노멀 등급 카드를 삭제했으며, 타운 훈련 시스템 내 대기 시간을 없앴다. 나만의 선수 성장에 필요했던 게임 내 반복 플레이를 재화로 대체하고 위시 선수카드 획득 경로도 다양화 했다.

‘이용자 등급 시스템’도 전면 개편했다. 기존 15단계의 등급제를 레벨제(최대 100레벨)로 개편함과 동시에 레벨업에 따른 보상, 업적, 칭호를 추가했다. 

‘이용자 케어 시스템’으로 처음 혹은 오랜만에 접속한 유저는 일정 기간 자동 수비 및 주루가 가능하다. 또 출석 및 레벨업, 게임 내 플레이만으로 위시선수와 성장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장비 시스템’도 기존 팀 단위에서 선수 개인별로 다양화했다. 유저는 외형과 장비 추가 및 특수 기능 장착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개별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컴투스, ‘좀비여고’ 국내 및 필리핀 서비스 돌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회사인 노바코어가 개발한 ‘좀비여고’의 필리핀 출시 및 국내 직접 서비스를 30일 시작했다.

‘좀비여고’는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세상에서 소녀들이 면역력을 가지고 살아남게 되면서, 함께 힘을 합쳐 좀비의 공격을 막아내는 스토리를 지닌 모바일 게임이다.

컴투스는 ‘좀비여고’의 필리핀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세계 전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며 방치형 게임 장르에서의 영향력을 점차 넓혀갈 계획이다. 

네시삼십삼분, ‘검협, 그리고 전설’ 정식 출시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검협, 그리고 전설’(이하 검협)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검협’은 오나라 시대 배경의 정통 무협 세계관을 담은 게임이다. 단가·천왕·당문·천인·아미·무당 등 무림의 여섯 문파 제자들이 전설의 검인 ‘담로검’을 찾아나서는 이야기를 풀어냈다.

이외에 ‘검협’은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 ‘출시 축하의 춤사위’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내달 6일까지 매일 지정된 시간에 게임 내 ‘임안성 광장’에서 열리는 폭죽 놀이를 관람하면 지속적인 경험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임안성 광장’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선물을 획득하면 수치 강화 아이템·신병 재료·휘일정백 조각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블소 레볼루션, 신규 레이드 던전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블소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에 신규 레이드 던전, 수호령 진화 시스템 등을 추가하고 서비스 3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레이드 던전 ‘검은 마천루’는 상부, 하부 2개의 던전으로 구분된다.

이번에 공개한 하부 던전에는 일정 체력마다 특수 패턴을 선보이는 최종보스 ‘사안장군 백태성’이 등장한다. 특수 패턴을 사용하면 3명의 사안장군 및 보스 환영 등 여러 보스로 나뉘게 되며, 이때 파티원들 중 일부가 ‘영혼 격리’ 된다. 영혼 격리된 인원과 격리되지 않은 인원은 각각 보스 환영과 사안장군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해당 보스들을 모두 처치해야 최종 보스와 승부를 겨룰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설 수호령을 빛나는 전설 수호령으로 진화시킬 수 있는 ‘수호령 진화 시스템’과 신규 보조 무공 ‘호신강체’가 추가됐다. ‘호신강체’는 생명력을 모두 소진한 상태에서 발동되는 특수한 무공으로 발동 시 피해 감소와 함께 공격력이 상승되는 효과가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