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룬, 신규 캐릭터 ‘카루’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체 개발한 ‘엘룬’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엘룬 ‘카루’가 등장한다. 카루는 우니오 부족의 숲을 지키려는 제사장의 딸로 전설 등급의 지원형 엘룬이다. 광역 마법 공격 스킬인 ‘큰북의 달인’, 아군 전체에 치명타율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응원의 북소리’, 아군 전원이 지정된 적을 공격력이 강화된 일반기로 협공하는 ‘돌격 앞으로’ 등의 스킬을 지녔다. 

신규 엘룬의 등장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신규 엘룬 소환 확률업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체스러시, 신규 모드-몬스터 업데이트 실시

텐센트는 자사의 체스러시가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캐주얼모드, 히어로 헤드리퍼, 신규 몬스터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길드 시스템’ 을 이용하여 생각이 비슷한 친구들과 함께 매치를 하여 플레이하면서 체스러시를 즐길 수 있게된다. 내가 소속된 길드에서 활약을 할 수 있으며 유저들의 일상적인 임무수행까지 함께 진행 할 수 있다.

또한, 히어로폴에서 토템페이스를 대신하여 새 히어로 ‘헤드리퍼’를 추가하였으며, 이 외에 화면 최상단의 인게임 UI를 개선했고, 히어로 인터페이스 디자인 갱신 : 히어로를 탭하면 스탯을 볼수 있게 되었다. 확률 조정, 신규 몬스터, 보너스 티어 보상에 관련한 더 많은 정보 등 새로운 체스러시는 지금 마켓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다. 

한편, 체스러시의 시즌1은 10월 16일까지 연장되었으며, 체스소울 퀘스트도 2주간 연장되어 있다. 

테라 클래식, ‘천공 아레나’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8일, ‘테라 클래식’에 대규모 길드전 ‘천공 아레나’를 정식 오픈했다.

‘천공 아레나’는 각 길드당 최대 25명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전투 콘텐츠로 ‘넥서스’와 ‘주요 건축물 파괴’ 등 상대 길드를 제압해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길드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길드장의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토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30분간 진행한다. 

하스스톤, 신규 1인 모험 ‘공포의 무덤’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속 새로운 1인 모험, ‘공포의 무덤’을 18일 출시, 그 첫 장과 둘째 장을 게임 내에 선보였다.

공포의 무덤은 올 한 해 이어지는 하스스톤의 장대한 스토리라인을 이어받아, 지난 달라란 침공이 매듭지어진 지점에서 시작한다. 유저들은 고고학자 집단, 탐험가 연맹의 구성원이 되어 울둠의 도시와 폐허 속 역병 군주들에 맞서 세상을 구하기 위한 대결에 나선다.

첫 장 잃어버린 도시 톨비르와 둘째 장 타오르는 사막에 이어, 이어지는 제 3과 제 4장에서는 각각 탐험가 연맹 소속인 다른 이중 직업 영웅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추후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역병 군주 넷을 모두 처치하면 최후의 전투가 잠금 해제된다.  완전 무료로 제공되는 제 1장을 제외한 각 장은 게임 내 골드 700 또는 7,000 배틀코인(PC 기준)으로 잠금 해제하거나, 묶음 상품을 15,000배틀코인(PC 기준)으로 한꺼번에 잠금 해제할 수 있다.

공포의 무덤에 도전한 유저는 각 장을 완료할 때마다 그리고 최종 대전을 마쳤을 때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을 세 개씩 받아, 최대 15개의 울둠의 구원자 카드팩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인 모험을 모두 완료하면 추가로 황금 오리지널 팩을 한 개, 일반 및 영웅 모드로 모험 전체를 마치면 고유한 카드 뒷면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웹젠, ‘나선영웅전’ 정식서비스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이 ‘나선영웅전: Helix Saga’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웹젠은 18일 오후 3시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3대 앱 마켓에서 신작 게임 ‘나선영웅전’의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나선영웅전’은 속성과 직업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해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제 전략육성게임이다.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준비해 회원들과 소통한다.

우선 18일 후부터 10월 16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회원들은 달성한 계정 레벨에 따라 ‘1000 다이아’, ‘랜덤 UR 티켓’, ‘10연속 소환 티켓’, ‘전설 인장’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30레벨 이상 달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1명)’, ‘원스토어 기프트 카드 5만원(10명)’을 추가로 증정한다.

‘런칭 기념 누적 접속 이벤트’도 열린다. ‘나선영웅전’에 접속하기만 해도 총 15일 동안 ‘UR 춘향’ 캐릭터와 영웅 각성을 위한 ‘춘향 조각 15개’, ‘10연속 소환 티켓’, ‘승급재료 세트’ 등 아이템들을 접속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시나리오 클리어 & 승급 달성 이벤트’와 ‘주말 스페셜 접속 이벤트’도 준비했다. 회원들은 각 챕터의 숨겨진 시나리오를 돌파하거나 영웅 첫 승급 후 해당 화면을 갈무리해 인증하면, 다이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특정 시간에 접속 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15시부터 18시까지는 아이템 획득량이 2배로 증가하는 ‘핫 타임’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