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5일만에 사전 예약 300만 돌파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1일 ‘리니지2M’이 사전 예약 3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5일 리니지2M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 수는 7시간만에 100만, 18시간만에 200만, 5일만에 300만을 넘어섰다. 14일만에 300만을 달성한 리니지M의 기록을 경신했다. 역대 게임들 중에서도 가장 빠른 속도로 달성한 기록이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예약 300만 달성을 기념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세 가지 키워드 ‘정령탄’, ‘아가시온’, ‘운명의 부름’을 포함한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리니지2M 비전 시네마틱 트레일러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씨소프트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에게 ‘갤럭시노트 10’, 1,0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5만원권)’를 선물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선데이토즈, 자사 게임들로 명절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자사 게임들의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전했다. 

‘애니팡3’는 복주머니가 배치된 퍼즐 스테이지에 도달하면 아이템과 재화를 제공하는 ‘복주머니를 열어라’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난다. 함께 진행되는 ’디저트를 부탁해’ 이벤트는 퍼즐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획득하는 디저트로 순위를 가리는 콘텐츠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연휴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유료 아이템을 선물하며 추석맞이에 나선다. 특히 ‘돌아온 주먹왕’, ‘베이비 레인저’, ‘레이저 로열’ 등의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개설하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이들 행사와 함께 아이템 할인 등 구매 이벤트를 병행한다.     

‘애니팡 터치’ 역시 ‘몽이의 마술모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이벤트는 15명이 한 팀이 되어 진행한 퍼즐 플레이로 제거한 특수 블록의 수량으로 순위를 정하는 팀전으로 게임 아이템과 재화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애니팡 맞고’는 플레이 횟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들을 선물하는 일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선데이토즈의 추석 맞이 게임 이벤트는 추석 연휴 전날인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유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 추석맞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 진행

시프트업(SHIFT UP, 대표 김형태)은 자사가 개발하고, 스테어즈(대표 조재유)가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추석을 기념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11일 진행한다.

먼저, 11일부터 30일까지 ‘데몬 피에스타’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동안 일일 퀘스트를 통해 골드, 장비 소환권 등의 각종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2019개의 크리스탈과 5성 차일드 소환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동안 내러티브 던전, 레이스 챌린지, 미션패스 등에서 밤송이를 획득하면 한가위 럭키 박스와 교환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박스에는 블러드잼, 소울카르타 소환권, 차일드 소환권 등이 담겨있어 게임 내에서 추석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소울카르타, 장비, 차일드의 11연속 무료소환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내러티브 던전 No Paradise가 오는 25일까지 열린다. 슬픈 소녀의 얼굴을 한 ‘티스베’가 이번 던전의 주인공으로,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동시에 아군에게 스킬 게이지를 충전해주는 강력한 수속성 차일드이다.   

별이되어라!, ‘격변의 바람’ 사전예약 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이달 26일 업데이트 되는 ‘별이되어라!’의 시즌7 두번째 이야기 ‘격변의 바람’에 대한 사전예약으로 이달 23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1장과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두번째 이야기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최상위 등급인 ‘퍼스트임팩트’의 신규 캐릭터가 최초로 등장하고,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랜딩가든 공방전’과 ‘영지전’, ‘은하의 미션’의 두번째 은하인 ‘아피스 은하’도 추가될 예정이다.

‘랜딩가드 공방전’은 공성전 콘셉트의 실시간 1:1 PvP 콘텐츠로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운영된다. 영지전은 진영전 형태의 PvP콘텐츠로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운영된다. 

랜딩가든 공방전과 영지전은 정규 콘텐츠가 아닌 이벤트 콘텐츠로 운영하며 유저 반응에 따라 보완을 거쳐 차후 정규 콘텐츠로 출시될 예정이다.

‘아피스 은하’는 ‘은하의 미션’에 새로 등장한 두 번째 은하로 은하의 미션의 6가지 별자리 중 일정 미션을 클리어 하면 오픈된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데이: 퍼스트 미팅’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지난 7일 태국 방콕에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유저들과 함께하는 ‘서머너즈 워 데이: 퍼스트 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머너즈 워 데이: 퍼스트 미팅’은 글로벌 인기 RPG인 서머너즈 워를 즐기는 태국 유저들과 친밀한 스킨십을 형성하고 현지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콕 시암 스퀘어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태국 내 총 27개의 주요 서머너즈 워 길드에 소속된 길드원들과 서머너즈 워 인플루언서, 셀러브리티 등 총 100여 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컴투스는 이번 유저 초청 행사를 위해 현장 대회 및 이벤트 등 여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로한M,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로한M’이 4주간 2만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한M의 고객 감사 이벤트는 금주부터 4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주 5,000명씩 총 20,0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5,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20,000여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1주차에는 50레벨 이상 캐릭터 보유자, 2주 차에는 주 3회 이상 로그인한 계정을 각각 5,000명씩 총 10,00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이어 3주차에는 주 3회 이상 로그인한 계정 3,500명, 타운공방전 참여자 1,000명, 공성전 참가자 500명을 추첨을 통해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4주차에는 주3회 엘레멘탈 던전 유저 3,500명, 타운공방전 참여 1,000명, 공성전 참여자 500명을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추석맞이 할인 행사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추석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디지털 버전을 16,5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11,000원에 배틀넷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7월 출시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첫 스킨 추가 콘텐츠인 스타크래프트: 카툰 묶음 상품도 29,700원에서 할인, 24,2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펄어비스x네네치킨 콜라보이벤트, 대만서도 선보여

펄어비스가 지난 7월 국내에서 ‘네네치킨’과 제휴를 맺고 검은사막 모바일 ‘너에게 란 세트’를 출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너에게 란’ 세트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란’ 출시 기념으로 선보인 콜라보 상품이다.

여세를 모아 검은사막 모바일과 네네치킨이 대만에서도 ‘치킨박스’를 내놓았다. 대만에서 네네치킨의 ‘치킨 박스’를 주문하는 이용자들은 ‘검은사막 모바일’ 특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에는 ‘치명적인 돌파의 연금석’ 등 게임 아이템이 구성되어 있다.

랑그릿사, 한가위 특별 이벤트 실시

X.D글로벌은 랑그릿사가 영웅 스킨을 얻을 수 있는 한가위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가위 특별 이벤트는 로그인일 수에 따라서 최고 보상으로 발가스의 행성 방위대를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신규 확정 뽑기 마법의 폭풍이 추가된다. 셀파닐, 보젤, 라나가 대상이며 확정 뽑기로 제공된다. 

이외의 업데이트 내용으로 형귀 헬스장의 매일 보상 횟수가 3회에서 4회로 늘어나고, 프레아의 발키리 클래스 및 운명의 문 추가, 한가위 선물 팩이 추가된다.

한편 2주 전 진행되었던 랑그릿사 페스티벌에서 발표된 티아리스 달토끼 소녀 스킨이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한정 스킨으로 판매된다. 아울러 병사인 전도사와 세인트 나이트의 [달맞이 토끼]또한 한정으로 판매된다. 

라인콩코리아, 타이틀 4종 추석맞이 프로모션 실시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자사의 타이틀 4종 ‘대항해의길’, ‘여명’, ‘촉산’, ‘제독의함대’의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로그인만 해도 룰렛 기회를 준다. 또한, 경험치를 획득하고 불꽃놀이 효과를 즐길 수 있는 경축 불꽃, 동방의 보물선을 방문해 1일 1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물선 방문, 지정 장소에서 풍경을 그리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항해 기억, 각 항구에 유령선으로 위장한 해적들을 토벌하고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메달을 지급하는 월하의 유령선, 불사조 선수상을 얻을 수 있는 진귀한 보물까지 준비했다.

모바일 MMORPG ‘여명’은 금일부터 무한의탑에서 일정 확률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폭죽을 제공하며, 보름달 개봉 시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하는 보름달 낚시, 3종 콘텐츠를 즐기고 추석 윷놀이 칭호를 얻는 윷놀이, 일정 시간 동안 누적 접속 시간을 채우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누적 접속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상점에서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촉산’은 오는 21일까지 아이템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석과 몬스터 처치, 활약도 달성, 특정 던전 공략에 따라 송편반죽을 지급, 99송이 장미를 선물하면 송편소를 제공하며, 송편반죽과 송편소를 소모해 제작한 2019 송편을 교환상점에서 용왕의 증거, 부진선물 등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게 준비했다.

‘제독의함대: 세계대전’은 12일부터 15일까지 던전 골드와 아이템 획득 자원 2배 증가 등의 효과를 가진 한정버프를 제공하며, 상점에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권을 일반&정예 던전에서 준다. 이 밖에도 다이아를 소모하면 한정 5성 군함이나 한정 S급 함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미스트오버, PS4&Steam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 12일부터 기간한정 배포

크래프톤(대표이사 김효섭)은 자사가 개발하고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미스트오버(MISTOVER)의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과 스팀 버전의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을 12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배포할 것을 발표했다.

25일까지 배포되는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은, 탐색할 때마다 매번 변화하는 던전을 제한 시간 내에 탈출해야 하는 플레이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타임 트라이얼 기능은 이번에 배포되는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에 한정된 기능으로, 실제 제품판에는 타임 트라이얼 기능이 들어가지 않는다. 내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 ‘미스트오버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을 검색하거나 스팀의 미스트오버 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그라비티,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TVC 영상 공개

그라비티가 11일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TVC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오랜 기간 동안 서비스하며 많은 유저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라그나로크와 유저들과의 추억과 감동을 표현했다.

넷마블문화재단, 추석맞이 ‘제 2회 임직원 명절나눔축제’ 진행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구로구 소재 넷마블 본사에서 ‘제 2회 임직원 명절나눔축제’(이하 명절나눔축제)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명절나눔축제'는 임직원이 함께 명절을 기념하고 즐기며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이고 재미있는 나눔’을 모토로 하는 넷마블나눔 활동의 일환이다.

추석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명절나눔축제’는 10일~11일 양일간 오후 12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임직원 참여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