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 성료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분들과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 3회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넷마블 본사에서 최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3회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몬스터 이진수 아트실장이 ‘아트로 게임을 만드는 사람들’, 서울게임아카데미 한태희 부원장이 ‘프로게이머의 특별한 재능’을 주제로 강연했으며, 총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진수 아트실장은 캐릭터모델러, 애니메이터, 배경모델러, 배경원화, 캐릭터원화 등 다양한 게임아트직군을 소개하고 게임이 만들어지는 과정에서의 역할과 업무를 강연했다.

컴투스 게임 5종,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추석을 맞아 자사의 게임 5종에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11일부터 29일까지 ‘추석 기념 선택 룬 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룬과 연마석, 보석을 획득하면 원하는 종류의 룬을 직접 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누적 횟수에 따라 태고의 보석과 연마석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골프스타’는 오는 15일까지 매일 출석만 하면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추석 선물 세트’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19’에서도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접속 이벤트’가 진행되며, 같은 기간 동안 도전 과제 완료 시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보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드래곤스카이’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드래곤 육성을 위한 필수 재료인 영혼석과 명예주화를 다량으로 획득 가능한 ‘영혼석 이벤트 상자 충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 시 더욱 푸짐한 출석 보상이 지급되며, 평소 획득하기 힘든 신비 전설 드래곤 및 기존 전설 드래곤의 합성 확률도 일부 상향된다. 

마지막으로 '아이모'에서는 오는 19일까지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원석으로 원하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보름달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 자사 게임 추석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이 한가위를 앞두고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4종('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 '마스터탱커')과 PC 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R2', '샷온라인')에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뮤 오리진2'는 오는 9월 30일까지 게임에 10일 이상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전용 호칭과 코스튬을 선물한다. 또,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특정 아이템을 수집하면 ‘대천사 무기’ 등 고급 아이템과 바꿀 수 있는 '추석 스페셜 이벤트'가 열린다.

'뮤 오리진'은 추석을 맞아 신규 탈것 코스튬과 클랜 변신 펫을 9월 15일까지 무료로 지급한다. 사냥터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수집한 '추석 한복' 아이템은 탈것 코스튬인 '드래곤'과 교환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에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클랜 변신 펫 '푸른 해마'를 받을 수 있다.

 '뮤 온라인H5' 역시 9월 12일부터 9월 15일까지 '시간 한정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주어지는 여러 미션을 완수하고, 포인트를 획득하면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의 유저들도 추석 연휴에 여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9월 15일까지 유니크 장비에 원하는 스탯을 지정해 강화할 수 있는 이벤트가, 9월 11일부터 17일까지는 아이템을 수집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상회의 선물’ 이벤트가 운영된다.

'뮤 온라인'은 혜택이 가득한 '골드 한가위 위크' 이벤트를 준비했다. 18일까지 매일 1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에 게임을 플레이한 누적 시간이 150시간을 넘기면 캐릭터의 스킬 공격력을 높여주는 '전설의 흑마법사 뮨'을 선물한다.

‘R2(Reign of Revolution)’는 11일부터 19일까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퍼즐 수집 이벤트'를 열어 보상을 준다. 이벤트 페이지에 소망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자신의 소망이 기재된 캘리그라피를 선물하는 '한가위 소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샷온라인'은 9월 16일까지 게임에 연속으로 출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출석 일수에 따라 여러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 시 라운딩에 필요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마지막인 8일 차에는 경험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 캐서린 풀보디 콜라보레이션 예고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가 개발하고 스테어즈(STAIRS Corp, 대표 조재유)가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캐서린 풀보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시프트업은 ‘데스티니 차일드’와 ‘캐서린 풀보디’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아틀라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주요 캐릭터를 위한 콜라보 컨텐츠와 이벤트 등을 기획해 유저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30일,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파이널판타지14’에서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액토즈소프트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최정해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 프로듀서와 김진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장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파이널판타지14 빛의전사 일동' 이름으로 전달됐으며,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파이널판타지14’ 유저들은 한국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5월 22일부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차원을 초월한 4년의 여정’을 주제로 펀딩을 진행했다. 펀딩 모금액은 서울 강남역의 지하철역 광고에 사용하고, 남은 금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라 밝혔다.

베스파-드림캐쳐컴퍼니, 콜라보 프로젝트 공개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드림캐쳐컴퍼니와 콜라보 프로젝트 Dreamcatcher x King`s Raid를 공개했다.

드림캐쳐는 강렬한 메탈록 사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자신만의 판타지 스토리를 담은 음악으로 전세계 K-POP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7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 4일 오후 공식 어플리케이션과 SNS 채널에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피망 맞고, 포커 게임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대표 오은석)에서 개발한 보드게임 ‘피망 뉴맞고’, ‘피망 섯다’, ‘피망 포커’가 추석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피망 뉴맞고와 섯다에서는 9월 23일까지 게임을 플레이 후 주어지는 ‘스타’를 모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영화 예매권', '커피 상품권'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나는 프로다’ 이벤트도 9월 18일까지 진행된다. 하루 10판(맞고), 20판(섯다) 이상 플레이하기, 1,100원 이상 구매하기, 구슬 수확하기 등 미션 완료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쿵야 캐치마인드,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쿵야 캐치마인드'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쿵야톡’ 시스템을 한시적으로 오픈 한다. ‘쿵야톡’은 친구 및 지인에게 그림퀴즈와 함께 추석 안부 메세지를 전할 수 있는 콘텐츠로 1회 전송 시 50다이아를 지급받는다. 주고 받은 ‘쿵야톡’ 메세지를 게임 내 공식카페를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빛나는 캠핑밤 코스튬’도 추가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 게임 내 모드인 ‘쿵야퀴즈’를 풀면 ‘룽’과 ‘호감도’를 2배 획득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마련했다. 핫타임은 이벤트 기간 내 20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해도 게임재화를 제공하는 출석이벤트도 있다. 넷마블은 오는 20일까지 ‘추석 특별 출석부’ 및 ‘푸시 보상’을 통한 ‘출석 이벤트’로 최대 300다이아를 증정한다.

라인게임즈, 게임 개발사 ‘5민랩’에 전략적 투자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대표 김민규)는 게임 개발 스타트업 ‘5민랩(5minlab, 대표 박문형)’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10일 밝혔다.

5민랩은 ‘5분 만에  세상을 즐겁게 만드는 실험실’이란 취지로 지난 2013년 설립된 게임 개발사다,

라인게임즈에 따르면 이번 투자를 통해 게임에 대한 색다른 시각과 도전 의식, 차별화된 개발 역량을 갖춘 ‘5민랩’과 협업 프로세스를 강화하는 한편 게임 개발 분야에서 양사간 사업적 시너지 효과를 더욱 확대할 방침이다.

소울워커, 추석 맞이 황금송편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소울워커’가 대명절 추석을 맞아 황금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0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동안 진행되며 소울워커 각 지역의 보스몬스터를 처치하고 특별 재화 ‘황금송편’을 수집한 뒤 이를 소모해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만 제작할 수 있는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 ‘날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에너지 컨버터, 아카식 레코드, 경험치 물약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연휴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최고 등급의 레이드 장비인 ‘+9 강화 성원의 보이드’ 장비 세트와 디스오더즈 장비 선택권 뿐 아니라 매일 2만원 상당의 강화 및 제련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과 게임 재화 획득량, 아이템 드랍확률이 50% 상승하며 브로치 합성 시 100%의 확률로 상위 등급의 브로치를 회득할 수 있는 부스팅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넥슨, 자사 온라인게임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추석을 맞아 자사 온라인게임 13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던전앤파이터’에서는 12일부터 19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을 완료하면 ‘탈리스만/룬 특별 상자’, ‘추석 유니크 문 카드’, ‘추석 파밍 재료 선택상자’ 등을 선물하고, 지정된 일자에 맞춰 참여할 경우 보상을 두 배로 지급한다. 또한,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천공의 유산 무기 추석 선물 세트’, ‘봉인된 유니크 탈리스만 선택 상자’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레이드’ 및 던전 입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11일부터 25일까지 ‘한가위 윷놀이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후 ‘윷 보석’을 모으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윷놀이를 완주할 때마다 ‘레전드 파츠 X’, ‘스펙터 X’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12일부터는 ‘한가위바위보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승패에 따라 ‘한가위 보름달 상자’ 등을 제공하며, ‘보름달 보석’을 조합하면 개수 별로 ‘달토끼 X’, ‘보름달 오라’와 같은 아이템을 선물한다.

‘서든어택’에서는 12일부터 15일까지 매일 15시에서 21시 사이 두 시간마다 ‘선물세트 C4(영구제)’, ‘G18 옥토끼(영구제)’, ‘NA-94 옥토끼(영구제)’, ‘SG-12 옥토끼(영구제)’ 등 추석 특별 아이템과 함께 5만 통합 경험치, ‘버닝 부스터 500%(1일)’, ‘대박 포인트 상자’ 등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 맞이 콘텐츠로 11일부터 26일까지 ‘밀밭-웨폰챌린지’ 맵이 운영된다. 이 기간 동안 ‘밀밭- 웨폰챌린지’ 플레이 퀘스트 달성 시 ‘서든패스-시즌1’ 패스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엘소드’에서는 11일부터 10월 4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하면 ‘보물찾기 열쇠’와 강화 아이템 ‘[코보] 축복받은 플루오르 스톤’을 매일 제공한다. 유저는 보물찾기 열쇠로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해 ‘마리포사 레퀴엠(백) 큐브’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천애명월도’에서는 이달 25일까지 게임 접속 및 특정 요일(목/금/토/일)에 1대1 논검 등급전에 참여해 ‘곶감’을 모으면 누적 수에 따라 최대 ‘티어장비’로 교환 가능한 ‘7급 영옥 5개’, ‘신병 복주머니 10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Oo보름달oO 칭호’와 ‘마음의 춤’ 동작을 제공하고, 인게임과 홈페이지에서 OX퀴즈에 참여하면 각각 ‘은량 100금’, ‘20만 수양’, ‘기념화폐 10개’를 지급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11일부터 10월 3일까지 ‘게임접속(1시간)’, ‘영웅용전 참가’, ‘천마전 참가’ 등 미션을 완수하면, 미션에 따라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람모험포인트’를 제공하는 ‘추석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점에서 강화된 ‘용무기9(기간제)’를 무료로 지급하고, 포인트를 사용해 기간을 연장하거나 ‘용무기9(무제한)’으로 변경할 수 있는 ‘변경비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12일부터 15일까지 이벤트 시간에 맞춰 게임에 접속하면‘신수’, ‘캐릭터’, ‘환수’ 경험치 보너스를 최대 250%까지 제공하고, 9월 11일부터 25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보너스(200%)’와 ‘누적 접속 보상(환수의상, 장비합성재료, 경험치 200% 물약)’ 등 혜택을 제공한다.

‘클로저스’에서는 10일 언터처블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지역 ‘부산 챕터2: 불신의 새벽’을 추가했다. 추석을 맞아 이달 1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에 따라 ‘추석맞이 황금 통돌이’를 10개씩 지급하며, 26일까지 누적 접속 날짜에 따라 ‘형상 기억 매체’, ‘강화기 백신’, ‘SS 확정 D 컴포넌트’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카스온라인’에서는 동일 PC방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면 접속한 인원에 따라 5종의 프리미엄 무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대 5명과 접속했을 시 ‘흑룡포 키메라(+6)’, ‘바렛M95 화이트 타이거’, ‘트리니티 수류탄’,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홀리소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및 복귀 유저의 경우 매일 10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면 ‘파츠 티어4 보상 상자’를 최대 15개까지 제공하며, 기존 유저는 50 마일리지와 함께 ‘파츠 티어 4 보상 상자’, ‘파츠 티어5 보상 상자’를 제공한다.

‘마비노기’에서는 11일부터 18일까지 게임 접속 시 ‘송편 선물 세트’와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 박스’로 구성된 ‘풍성한 한가위 선물 상자’를 선물하고, 일일 보상으로 ‘무제한 그림자 미션 통행증’과 ‘정제된 새도우 크리스탈’ 등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나오의 영혼석’을 사용하거나 게임 내 ‘환생’을 진행했을 경우 한복 의상을 착용한 ‘나오’ NPC를 만나볼 수 있다.

‘사이퍼즈’에서는 15일까지 게임 접속 시 ‘청풍/명월 코스튬’, ‘도안’,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는 ‘비단 주머니’를 비롯해 ‘SM선택형 풀유니크팩 상자’, ‘100주화 박스’, ‘마스터 도안’을 선물한다. 또한, 공성전 5회 플레이 시 ‘선택형 2019 추석 프레임’을 지급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추석 맞이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레이’, ‘럭셔리 마리드’ 등 다양한 캐릭터를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25일까지 쿠폰 입력을 통해 ‘엔젤코인(10개)’ 아이템을 매일 얻을 수 있다. 11일부터 18일까지는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6,000 CP’를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15일까지 인챈트 재료와 젬스톤 업그레이드 재료를 각각 10%, 50% 할인하고, 추석 연휴에는 장비/액세서리 추가 옵션 변경 시 필요한 재료도 30% 할인한다. 또, 미니게임을 플레이하고 ‘추석 보름달상’을 3개 모으면 추가 보상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푸른 달, 달토끼의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이달 19일까지 30레벨 이상 캐릭터로 콜헨 마을의 ‘이상한 여행자’NPC를 찾아가 ‘이벤트: 맛있는 송편 만들기’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스토리 과정에서 매일 하루 1회 ‘송편’ 만들기에 성공 시 다양한 능력치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송편’ 아이템과 함께 ‘추석 복 쿠폰’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쿠폰은 전용상점을 통해 ‘쾌걸춘향 세트’, ‘이몽룡 어사 세트’, ‘아얌’, ‘전모’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 추석 경품 이벤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가 10일부터 10월 1일 오전 6시까지 추석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경품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경품은 프리미엄 냉장고(LG 오브제), 안마의자(코지마 카이저), 최신 스마트폰(갤럭시 노트10 플러스) 등 파격적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한우 세트 등 인기 명절 선물도 마련된다.

이벤트는 총 3차로 나눠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매일 게임에 출석하거나, ‘패스 오브 엑자일’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매시간마다 지급되는 코인을 모아야 한다. 이후 수집한 코인으로 각 차수에 본인이 희망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아울러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누적 6시간마다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박스에는 카니발 날개, 캐릭터 이펙트, 발자국, 은신처 등 꾸미기 아이템이 담겨있다.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는 계정당 최대 30개까지 받을 수 있다.

추석 이벤트와 함께 유저들이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홍보 영상도 공개됐다. 

넥슨, 자사 모바일게임 내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넥슨은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 모바일게임 7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트라하’에서는 추석을 맞아 19일까지 ‘추석맞이! 송편왔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솔로·파티·공격대 던전 플레이를 통해 얻은 ‘송편’을 모아 ‘식혜’, ‘모둠전’ 등 신규 버프 음식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 전문기술인 채집을 진행하면 아이템이 담긴 ‘한가위 복주머니’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미션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전설 펫인 ‘풍요의 달토끼 라비’ 등 아이템을 얻는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이달 24일까지 ‘몬스터 처치’, ‘불멸 레이드’ 등 미션 달성 시 빙고 티켓, 코스튬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보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빙고 티켓을 사용하여 ‘추석특집 빙고 한판’을 플레이하고 ‘추석 기념 무기 외형 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런닝맨 히어로즈’에서는 추석 시즌을 맞아 26일까지 ‘챔피언십 시즌 10’에 참가하면 랭킹 순위에 따라 ‘울크스 석판’과 ‘뱃지’ 등 보상을, 실버 랭크 이상 달성하면 ‘울크스 석판(1개)’을 지급한다. 또 12일부터 나흘간 저녁 6시에 게임에 접속하면 ‘마테리온(100개)’과 같은 아이템을 매일 제공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에서는 22일까지 ‘요일 사건’, ‘은전 사건’, ‘보부상 구출’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성장에 도움이 되는 ‘허가서’, ‘강화 보존권’ 등을 지급하고, 모든 조건 달성 시 ‘4등급 청룡, 주작의 보패 확정권’을 한 개씩 제공한다. 또,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교본’, ‘효과 점수’, ‘강화 보존권’, ‘7등급 보물 확정권’ 등 데일리 보상을 지급하고, 추석 연휴기간에는 ‘무장전 입장권’을 추가 제공한다.

‘오버히트’에서는 12일부터 15일까지 한가위 기념 ‘고급 영웅 10+1 소환’ 기회를 1일 1회 무료 제공하며 19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송편’ 아이템을 지급한다. 획득한 송편은 이벤트 상점에서 4성 전설 영웅 선택권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열혈강호M’에서는 12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벤트 던전 ‘송편’을 운영하고, 유저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보패 강화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경험치 보패 ‘송편’을 얻을 수 있다. 또, 19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각성 최상희 동료조각’, ‘4성 공격/방어 세트 패키지’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스’에서는 12일부터 14일까지 절구, 당근, 송편 등 추석 특별 재료를 일정 이상 모으면 달토끼 장식의 ‘월장석’을 제공한다. 또한,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출석 체크를 하면 서버에 따라 루비(1,000개/1,500개), 정제된 무기 승급석, 정제된 방어구 승급석, 정제된 장신구 승급석 등을 지급하고, 18일까지는 매일 장비 연마, 날개, 펫, 정령석, 티켓 등 다양한 콘셉트의 아이템을 할인하는 추석 맞이 특별 상점을 오픈한다.

나선영웅전, 두 번째 한국형 영웅 ‘황진이’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이 9월 18일 정식 출시 예정인 ‘나선영웅전’의 두 번째 한정 캐릭터를 공개했다. 

웹젠은 10일 ‘나선영웅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두 번째 한국형 영웅 ‘황진이’의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를 소개했다.

웹젠이 ‘나선영웅전’의 국내 정식서비스를 위해 새롭게 제작한 한국형 한정 영웅 ‘황진이’는 게임 내에서 최고 등급인 ‘UR등급’ 캐릭터로 ‘매혹의 가희’라는 칭호를 갖고 있다. 노래와 시에 출중했던 조선시대 최고의 가희 ‘황진이’를 토대로 탄생했으며, 거문고를 튕겨 음파로 피해를 주는 ‘원거리 마법 공격’이 주특기인 ‘중원’ 세력의 영웅이다.

‘황진이’ 캐릭터의 게임 속 목소리는 다수 애니메이션과 게임은 물론, 광고 나레이션 등으로 알려진 ‘임윤선’ 성우가 맡았다. 

두 번째 신규 캐릭터인 한국형 영웅 ‘황진이’는 오는 9월 18일 ‘나선영웅전’의 정식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인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