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리니지2M, 플레이 영상 2종 공개 및 V4, 영상 조회 수 1000만 건 기록

기사승인 2019.09.09  19:27:39

공유
default_news_ad1

V4, 게임 영상 조회 수 최단 기간 1000만 건 기록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V4'의 게임 플레이 영상 조회 수가 역대 게임 중 최단 기간 1000만 건을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넥슨은 지난 3일 V4 티저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원테이크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공개 이후 5일 7시간 만에 조회 수 1000만 회를 달성했다. 유튜브 기준 국내 게임 영상 중 최단 기간 기록이다.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4기 발족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13년 발족한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의 기업문화 및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이번 14기 모집에는 19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총 10명의 대학생이 선발됐다.

이번 선발인원들은 2020년 2월까지 넷마블에서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 마케팅 기획 및 실행, 게임리뷰 및 최신 트렌드 분석, 사내외 행사 및 사회공헌 활동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SWC 2019, 프랑스 다크호스 ‘ROSITH’ 우승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지난 7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SWC 2019’ 유럽 지역컵에서 프랑스 ‘ROSITH’가 최종 우승을 차지하고, 영국의 ‘BAUS(바우스)’와 함께 오는 10월 월드결선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유럽컵은 지난 7월 초부터 그룹 스테이지를 통해 선발된 총 8명의 현지 선수들이 월드결선 진출 티켓 2장을 두고 벌이는 싱글 일리미네이션 토너먼트로 치러졌다.

결승전은 프랑스 ‘ROSITH’와 영국 ‘BAUS’ 두 선수의 유럽컵 최고 타이틀을 두고 벌이는 자존심 대결로 펼쳐졌다. 경기는 ‘BAUS’가 첫 2세트를 가져가며 승기를 잡는 듯 했으나, ‘ROSITH’가 3세트부터 막강한 몬스터 운용 전략을 보여주며 3승을 잇따라 가져가 영광의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준결승에 오른 4명의 선수에게는 1등 상금 1만 달러(약 1,200만 원)를 포함해 총 2만 달러 규모의 지역컵 상금과 메달이 주어졌으며, 최종 1, 2위를 차지한 ‘ROSITH’와 ‘BAUS’에게는 오는 10월 26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SWC 2019’ 월드결선의 참가 자격이 주어졌다.

네오위즈, 자사 서비스 게임들 ‘추석 이벤트’ 시작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이 추석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슬러거’는 ‘13일의 대보름’ 이벤트를 9월 10일부터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1만 캐시를 비롯 매일 다른 아이템이 주어지고, 출석 일수에 따라 최대 610만 캣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재화 ‘대보름 코인’ 획득 시 유료 아이템과 교환할 수도 있다.

‘삼국대난투’는  9월 23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장수 10+1 뽑기 쿠폰’, ‘보물조각 10_1 뽑기 쿠폰’ 을 제공하고, 출석 8일차에는 ‘장수 S급 확정 뽑기권’을 지급한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는 송편을 모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9월 10일부터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송편은 행동력을 소모해 얻을 수 있으며 누적 송편량에 따라 아이템이 주어진다. 보유한 송편을 선물상자와 교환하면 ‘전설 선택권’, ‘월드보스/고대 유니온 소울웨폰 상자’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절대자 선택권’, ‘절대자 계약권’, ‘빛나는 신의 눈물’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매일 4시간씩 ‘경험치 100%’, ‘명예 50%’, ‘골드 100%’ 등 특별 핫타임 버프 이벤트를 진행, 특히 추석 당일인 13일에는 행동력 무제한 버프가 제공된다.

‘신 천상비’는 캐릭터 성장과 아이템 획득, 몬스터 사냥 등의 효율을 상승 시켜주는 ‘가득 찬 달의 기운’이벤트를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기연 아이템 ‘만월의 방어구’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에만 주어지는해조각, 달조각, 별조각을 통해 ‘손비의복’, ‘간성의복’, ‘달의 반지’ 등 신규 의복과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는 게임 AP 소모 수량에 따라 ‘기술의 요정’, ‘3성 승급의 요정’, ‘5성 경험의 요정’ 등 특별 선물을 9월 17일까지 증정한다. 또 출석 일수에 따라 ‘나무 고급소환서’, ‘불 고급소환서’, ‘물 고급소환서’ 등의 보상을 지급하며, 이벤트 첫날인 10일부터 출석 시 추석 당일 ‘고급 소환서 10장’을 추가 제공한다. 

검은사막 플스4 ‘메간 폭스’ 공식 트레일러 공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메간 폭스(Megan Fox)’가 출연한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검은사막 플스4)’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트레일러 영상 ‘Become Your True Self(비컴 유어 트루 셀프)’는 사막에서 길을 잃은 ‘메간 폭스’가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찾는 여정을 그렸다. 

엔씨소프트, 리니지2M 플레이 영상 2종 공개

엔씨소프트는 9일 ‘리니지2M’의 플레이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의 실제 게임 화면만으로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첫 번째 영상은 ‘월드’ 편이다. 영상은 ‘기란성 마을’, ‘버려진 야영지’, ‘용의 계곡’ 등 다양한 지역과 사냥터의 모습을 차례로 담고 있다. 레이드의 전조 현상, 대규모로 공성전이 벌어질 ‘기란성’의 전경도 감상할 수 있다.

두 번째 영상은 ‘커뮤니티’ 편이다. 리니지2M은 인사, 춤 등 소셜 액션을 통해 이용자 간 커뮤니티를 만들었던 리니지2의 감성을 2019년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재현했다. 이용자들은 다채로운 소셜 액션을 활용해 자유롭게 감정을 표현하고 소통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달 5일 리니지2M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 시작 후 18시간만에 200만을 달성했다. 사전 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