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배틀그라운드 콘솔,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 도입 및 삼국지:략, 국내 출시

기사승인 2019.08.20  16:59:40

공유
default_news_ad1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홍령 초극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임빌은 지난달 출시 5주년을 맞아 공개한 ‘홍령’ 캐릭터에 최고 레벨인 ‘초극’ 시스템을 적용하며 ‘액티브 스킬’ 각성을 적용한다. ‘홍령’은 원거리형 원샷 원킬에 특화된 궁수 캐릭터다. 

이외에도 이번 글로벌 업데이트에서 편의성 개선 작업도 진행한다. ‘월드레이드’ 콘텐츠에서는 연속 전투가 추가되고, 투기장 및 명예대전 랭킹 보상이 향상된다. 캐릭터 업적 시스템도 20등급 확장되어 능력치 추가 상승이 가능해지고, 장비 세트와 아바타 보유 효과가 개선된다.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콘솔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 도입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콘솔 버전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원에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 도입으로 콘솔 유저 풀이 넓어져 매칭 시간이 이전보다 단축되고, 유저들은 보다 일관된 배틀그라운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는 9월 말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후 10월 초 라이브 서버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향후 콘솔 업데이트 시기를 앞당겨, PC 업데이트 후 2주 내 콘솔 유저들이 신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는 27일 콘솔 버전에서 시작되는 펍지 시즌 4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일관된 인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삼국지: 략, 국내 출시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류완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삼국지: 략’을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삼국지: 략’은 9년간 삼국지 게임만을 제작한 책략 전문 팀이 개발해 완성도를 높였다. 영웅 배치와 병종 조합에 따라 전략을 펼칠 수 있으며, ‘무장’, ‘병종’, ‘계책’ 등 3가지 요소 조합이 승패를 좌우한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 가입 인원 수에 따라 유저 전원에게 100금화, 자원 4종, 100만(은화, 식량, 목재, 철광)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50만 명 돌파에 특별 보상 하후돈, 황충, 태사자 무장조각 각 100개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