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운즈:리로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썸에이지,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출시

기사승인 2019.08.12  18:29:10

공유
default_news_ad1

넷마블, ‘하운즈:리로드’ 메카니컬 슈트 및 등장식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하운즈:리로드’에 메카니컬 슈트 가공과 등장식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카니컬 슈트 화이트와 IRON 버전에 단계별 가공이 추가 돼 더욱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신규 메카니컬 COOP 등장식이 추가됐다. 메카니컬 COOP 등장식은 최초로 3개의 능력치를 상향시켜주며 화이트와 IRON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아포칼립스 무기의 능력치도 상향됐다. 몬스터 어설트 라이플과 유령 쉴드피스톨의 능력치가 상향돼 보다 강력한 데미지를 적에게 입힐 수 있다. 유저들을 위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함께 선 보인다. ST 리버티 방어구 강화 재료인 슈퍼튜브 집속체와 세이프가드의 필요수량을 하향해 보다 쉽게 강화가 가능해졌다.

썸머코인 가공도 추가됐다. 유저들은 썸머코인을 모아서 슈퍼보이드 스프레이트 샷건, 썸머 COOP 수영복 랜덤박스, 슈퍼 멀티파츠 랜덤박스, 정복 부사관 1단계 선택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썸에이지,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정식 출시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을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베스트 공략을 게시한 5명을 선정해 귀속 원보 1,000개를 지급하며, 300레벨을 달성하고 카페에 인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귀속원보 500개와 석류교2개, 대홍춘 1개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오는 22일까지 치우와 관련된 퀴즈를 맞춘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을, 15일 광복절날에는 24시간 경험치가 2배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