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차 티저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2차 티저 영상을 18일, 공개한다.

이번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축구가 아닌 야구 캐스터로 변신한 배성재 아나운서의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녹음 메이킹 필름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야구 중계에서 강조한 포인트들, 축구의 ‘골’과 야구의 ‘홈런’을 외칠 때의 느낌 차이, 이스터에그 등 배성재 아나운서의 인터뷰가 담겨 있다.

컴투스 ‘컴프매 LIVE 2019’와 함께 즐기는 KBO 올스타전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이하 ‘컴프매 LIVE 2019’)에서 KBO 올스타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올스타전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하고, ’위시 몬스터 선수’를 포함해 아이템이 담긴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그 밖에도 ‘올스타전 카운트 다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팀 선택 몬스터 선수’ 등 매일 각기 다른 보상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컴프매 LIVE 2019’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프매 걸스’의 올스타전 축하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컴프매 공식 모델인 KBO 치어리더 안지현, 이나경, 이주희가 특별 인사와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텐센트, ‘체스러쉬 글로벌 스타 챌린지’ 한국 대표 공개

텐센트는 7월 28일 개최되는 ‘체스러쉬 글로벌 스타 챌린지’에 한국 대표로 ‘따효니’가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체스러쉬의 e스포츠화를 목표로 한 이번 토너먼트에는 8개 국가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며, 한국 대표로는 Cloud 9 소속 하스스톤 프로게이머이자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따효니가 참가한다.

따효니는 미국, 브라질, 독일, 러시아, 태국/인도네시아, 일본 등의 대표 인플루언서들과 겨루게 된다.

테라 클래식,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8일, 란투게임즈에서 개발한 ‘테라 클래식’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테라 클래식’의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계속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한정 코스튬’을 선물하고, 카카오 사전 예약과 구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한정 머리띠’ 및 ‘레드다이아(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을 기념해 ‘캐릭터명 선점’, ‘파티원 초대’, ‘공식 카페 가입’, 3가지 퀘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 보상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R2, 'WAVE 이벤트' 진행

웹젠은 18일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25일 정기점검 전까지 '황금보물상자‘, '연금술사의 혜택'과 '서번트 채집 보상 2배'등을 통해 리부트 서버 회원들의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는 ‘보물상자’ 이벤트,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는 ‘황금보물상자’ 이벤트가 각각 진행되며 세부적인 보상은 차이가 있다.

먼저 오픈 리부트 서버의 '보물상자' 이벤트는 떠돌이 교환 상인 아크에게 ‘황금보물상자’와 실버를 주면 각종 강화 주문서와 경험치 증폭의 룬, 신성수와 두카토 금화 등의 보상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반면,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황금보물상자’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들은 서번트 4차 진화석 제작 재료, 각종 소모성 아이템과 수수께끼 정수 제작 재료 등의 보상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한다.

'연금술사의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연금술사 곤의 강화 주문서 제작 의뢰 시 재료로 사용되는 강화 주문서 수량이 감소한다. '고대의 강화 주문서'를 제외한 '일반 강화 주문서'와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한정이며, 회원들은 적은 숫자의 강화 주문서만으로도 효율적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오리지널과 오픈 리부트 서버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서번트 채집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든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서번트 채집으로 서번트 진화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 시 얻는 재료가 2배로 증가한다. 단, 서번트 채집 실패 보상은 2배 혜택에서 제외된다.

웹젠, ‘웹젠 무인 PC방’, 신청 접수 시작

웹젠은 18일부터 8월 18일까지 전국의 PC방 사업자를 대상으로 ‘웹젠 무인 PC방’ 가입 사전 신청 접수를 시작하고, 8월 한 달간 무료로 관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의 ‘무인 PC방’은 스마트홈 전문 기업 코콤(대표 고성욱)과 협력해 사물인터넷 기기 및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는 자동화된 중앙관제형 PC방이다. 사전 교육을 수료한 전문 운영인력이 ‘무인 PC방’구축을 위해 설치된 각종 스마트홈 기기를 중앙에서 관제한다.
 
웹젠은 ‘무인 PC방’ 서비스를 신청한 PC을 대상으로 3년간 전국 무상 AS 제공하며, 통합 관리 시스템으로 사소한 AS 이력까지 상담이 가능한 고객센터를 운영한다

8월 18일까지 이용 신청을 접수한 PC방 사업장에는 ‘기본 패키지 설치 비용 20% 할인’과 8월 31일까지의 ‘관제 비용 무료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사업초기인 올해 12월 31일까지 ‘웹젠 무인 PC방’에 신청한 모든 사업에는 신청일과 무관하게 ‘월 관제 비용 10% 할인’을 적용한다. 단, 12월 31일에 신청한 PC방은 이듬해 1월 31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웹젠은 이외에도 가입하는 사업장 전체에 매장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인테리어 키트를 선물한다.

피파온라인4, 여름방학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피파온라인4’에 여름방학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8일부터 8월 28일까지 플레이 횟수에 따라 이벤트 보상을 교환할 수 있는 ‘스카우터’를 지급한다. 획득한 ‘스카우터’는 1명 또는 3명, 6명을 사용해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어떤 보상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MC ICON 포함] 스페셜 선수팩(OVR 90+)’, ‘MCFC ICON 포함 Top Price 300’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고, 누적된 포인트로 ‘LIVE’, ‘TT’, ‘GR’, ‘TC’ 등 클래스와 기준가 선수 범위, 강화 단계를 직접 조합해 교환하는 ‘DIY 시즌3’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PC방 접속 시 30분마다 ‘일반 열쇠’와 ‘스페셜 열쇠’ 중 하나를 지급하는 ‘PC방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급받은 ‘열쇠’의 개수에 따라 ‘열쇠 상자(1, 3, 6, 10개 총 4종)’로 교환할 수 있으며, ‘TC클래스 100명 지명 선수팩’, ‘TT 50명 지명 선수팩(3강)’, ‘BP카드(1천만 BP)’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FIFA 온라인 4 M’에 접속하면 주간단위 홀수 누적 접속일마다 ‘TC, GR, TT Top Price 500’, ‘BP카드(100만 BP)’, ‘[19.07] 모바일 접속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한 달간 10일 단위로 누적 접속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추가로 사전등록을 완료한 상태에서 진행 중인 여름방학 이벤트에 참여할 때마다 ‘영입권’을 지급하고, 모은 ‘영입권’ 개수에 따라 ‘골드’ ‘실버’, ‘브론즈’ 등급의 ‘랜덤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랜덤 상자’에서는 ‘TC 클래스 100명 지명 선수팩’, ‘[MC ICON 포함] 스페셜 선수팩(OVR 93+)’, ‘BP카드(2천5백만 BP)’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복귀’ 구단주와 7월 18일 이후 처음 구단을 생성한 ‘신규’ 구단주를 위해 ‘TC, GR, TT Top Price 100’과 ‘BP카드(1천만 BP)’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는 ‘첫 접속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14일 플랜 미션 캘린더’의 4일차 미션까지 완료한 구단주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넥슨캐시 1만원을 지급하며, 그 외에도 1일차부터 14일차까지 완수한 미션에 따라 ‘[19.07] 신규/복귀 정착지원 상자’, ‘BP카드(500만 BP)’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