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VR게임 2종 출시 및 아이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기사승인 2019.07.08  16:29:02

공유
default_news_ad1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포커스온유’ 및 ‘로건’ 글로벌 정식 출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체 개발 타이틀 ‘포커스온유’ 및 ‘로건’을 정식 출시 했다고 8일 밝혔다.

‘포커스온유’는 유저가 사진 촬영이 취미인 고교생이 되어 여주인공 ‘한유아’와 카페, 학교, 휴양지 등 가상의 공간에서 데이트, 사진 촬영 등 활동을 함께하며 첫사랑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VR 게임이다.

‘로건’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유저가 주인공인 도둑 로건이 되어 블랙스톤 캐슬이라는 성에서 발생한 사건을 풀어가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이다. ‘로건’은 판타지 소설 작가가 직접 집필한 세계관과 스토리가 차별화 포인트다.

포커스온유와 로건은 STEAM VR(스팀 VR), Oculus(오큘러스), VIVEPORT(바이브포트) 등 PC VR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으며, 포커스온유의 경우 콘솔인 PlayStation VR(플레이스테이션 VR)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다. 두 타이틀의 가격은 각각 미국 달러화 기준 $39.99(한화 약 46,700원)이다.

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 특별 레어에그 ‘용악사 시리즈’ 추가

겅호 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고 있는 ‘퍼즐앤드래곤’에 ‘용악사 시리즈’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22일 오전 10시까지 ‘첼로 용악사 테올로’와 ‘하프 용악사 루티나’ 등 ‘용악사 시리즈’ 몬스터 총 13종을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개최기념! 용악사 에그’를 선물로 지급하며 ‘플루트 용악사 에파’와 ‘피아노 용악사 라디’ 등 ‘용악사 시리즈’의 대상 몬스터 중 1종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던전에 ‘퍼즐앤드래곤 아레나’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던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용악사 에그에서 등장하는 몬스터와 상성이 좋은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계 돌파와 초 각성도 가능하다. 

아이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아이모: The World of Magic’(이하 ‘아이모’)’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던전 보스 ‘바슬라프’가 새롭게 등장하며 길드 점령전에서 승리할 경우 신규 보스를 만날 수 있다. 

그 밖에도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1일까지 ‘경험치 버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신규 기능이 추가된 ‘페르르열매 씨앗’을 증정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