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비소프트, 8월에 한국 단독 게임쇼 연다

기사승인 2019.07.08  16:21:30

공유
default_news_ad1

유비소프트의 단독 게임쇼 '유비데이코리아'가 8월 3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유비데이코리아는 유비소프트가 국내 팬들을 위해 한국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단독 게임쇼다. 유저 간담회, e스포츠 경기, 커뮤니티 행사 등 업계 및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볼거리를 준비하겠다고 유비소프트는 밝혔다.

현장은 메인 무대, e스포츠 존, 체험존으로 나뉜다. 메인 무대에서는 지난 E3 2019 현장에서 발표한 신작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및 와치독스: 리전, 저스트 댄스 경연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e스포츠 존에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식스 첼린지 코리아 2019 하프 이어 파이널이 진행된다. 체험존에서는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롤러 챔피언 등 유비소프트의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만난다.

유비소프트 홍수정 한국대표는 "유비소프트 팬들을 위한 단독 게임쇼를 한국에서 개최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꼼꼼히 행사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현장에 방문해 함께 축제를 만끽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비데이는 지난 2012년 일본 아키하바라에서 시작된 유비소프트의 단독 게임쇼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올해 유비데이는 지난 E3 2019에서 발표된 내용을 바탕으로 한국, 일본, 대만 순으로 아시아 3개 국가에서 진행된다.

유비데이코리아는 28일 자정까지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사전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유비소프트 공식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길용찬 기자 padak@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