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크래프톤, PS4 버전 테라 출시 및 블리자드,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공개

기사승인 2019.07.02  19:10:27

공유
default_news_ad1

블리자드, 하스스톤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을 찾아올 모험 가득한 새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를 2일 공개했다.

올 한 해 동안 전개되는 하스스톤 이야기의 두 번째 장으로서, 직전 확장팩인 어둠의 반격과 1인 모험 달라란 침공이 끝난 지점에서 시작되는 이번 확장팩은 오는 8월 7일 출시, 신규 영웅 능력,135장의 새로운 카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래프톤, ‘테라’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 한국•아시아 출시

크래프톤(대표이사 김효섭)이 ‘테라(TERA)’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을 7월 2일 아시아 지역(한국,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등)에 서비스한다.

정식 출시를 맞아 파운더스팩과 엘리트등급을 판매한다. 파운더스팩과 엘리트등급은 골드, 실버, 브론즈로 구성되며 구성 별로 혜택이 다르다. 파운더스팩을 구매한 게임 플레이어는 테라코인, 엘리트등급, 펫 등의 게임 아이템과 보너스 버프를 일정 기간 동안 지급받을 수 있다. 엘리트등급을 구매한 게임 플레이어는 30일간 보너스 버프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 2일부터 8월 2일까지 엘리트등급(20%)과 테라코인(10%)의 할인이 진행된다.

이번 콘솔 버전은 논타겟팅의 조작 시스템과 인터페이스를 콘솔 기기에 최적화했다. 7월 2일 출시일을 기준으로 20종 이상의 필드 지역을 탐험할 수 있고 30개 이상의 던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라인게임즈, ‘어드벤처 위드 위즈메이트’ 소프트론칭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이노에이지(대표 금정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어드벤처 위드 위즈메이트’를 글로벌 출시에 앞서 일부 지역에서 소프트론칭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소프트론칭은 호주, 브라질, 싱가폴,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5개 국가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오는 9일부터 iOS 버전에 대한 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어드벤처 위드 위즈메이트’는 지난해 진행한 미디어 간담회 ‘LPG: with press’를 통해 ‘어드벤처 인 위즈빌’이라는 타이틀명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소프트론칭을 거쳐 올 하반기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