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세븐나이츠, 신화각성 업데이트 및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9.07.01  17:01:25

공유
default_news_ad1

세븐나이츠, 린 신화각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린 신화 각성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신화 각성하는 린은 강화된 스킬들을 통해 적에게 더욱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특히 각성기를 통해 상대방의 버프를 감소시켜 상대방을 빠르게 무력화시킬 수 있는 강력한 영웅으로 거듭나게 됐다.

‘신화 각성’은 기존 각성 영웅을 한 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신화 각성 된 영웅은 새로운 외형과 더욱 뛰어난 능력치를 보유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천상계 장비가 추가 됐으며 장비 신화 각성도 가능해졌다. 천상계 장비는 난타전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기본 장비보다 뛰어난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성장 난이도도 대폭 낮췄다. 모든 영웅들을 최초 획득 시 40레벨로 획득할 수 있게 됐으며 요일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화 정수도 2배로 늘어났다. 또한 성장업적을 통해 스킬옵션 전용장비 등 재화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및 ‘2019 아케이드: 울트라 콤보’ 업데이트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가 145번째 신규 챔피언 ‘키아나’와 ‘2019 아케이드: 울트라 콤보’ 이벤트를 선보였다.

원소의 여왕 키아나는 정글도시 이샤오칸 최고의 원소술사이자 왕좌를 노리는 야심가로 강, 벽, 수풀 등 환경에서 원소의 힘을 흡수해 이에 따른 추가 효과를 얻는다. 은신, 돌진, 적 속박과 기절, 추가 피해 등 스킬 효과를 상황 별로 활용할 수 있다.

신 챔피언 ‘키아나’ 출시와 아울러 29일 5시부터 8월 1일 ‘2019 아케이드: 울트라 콤보’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케이드 케이틀린 프레스티지 에디션’, ‘중간보스 키아나’, ‘중간보스 야스오’, ‘아케이드 카이사’, ‘아케이드 케이틀린’, ‘데마시아 강력반 가렌’, ‘데마시아 강력반 루시안’ 등 신규 스킨이 출시돼 이벤트 기간 중 테두리 혹은 크로마 상품과 함께 기간 한정 세트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2019 아케이드 패스’를 구입하면 이벤트 기간 중 매 게임의 승패에 따라 토큰을 얻을 수 있으며, 8월 15일 오전 3시까지 토큰을 사용해 신규 스킨과 크로마, 테두리, 감정표현, 아이콘 상품을 구입하거나, 무작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아케이드라구’를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2019 아케이드 패스’ 특별 업적 임무를 수행하면 별도의 프레스티지 포인트를 획득해 프레스티지 스킨 제작에 사용할 수 있다.

한편 ‘2019 아케이드: 울트라 콤보’ 이벤트 외에도 1일부터 7월 23일 오후 5시까지 ‘나만의 상점’이 열린다. ‘나만의 상점’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좋아할만한 스킨 6가지를 할인 로봇이 선정해 각각 다른 할인율을 적용해 제안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