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및 WCG, 개최 발표

기사승인 2019.06.27  16:40:52

공유
default_news_ad1

컴투스프로야구2019,유저들이 뽑은 2019 KBO올스타전 베스트 라인업은?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2019’(이하 컴프야2019) 유저들을 대상으로 ‘2019 KBO 올스타전’ 베스트 라인업을 예측하는 설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공개했다.

지난 1주일간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드림 올스타와 나눔 올스타의 각 포지션별 최고의 선수를 묻는 설문이 진행된 가운데, 가장 높은 지지를 받은 총 24명의 선수들로 KBO 올스타전 예상 베스트 라인업이 꾸려졌다.

먼저, 컴프야 유저들이 선택한 이번 올스타전 최고 인기 선수로는 NC다이노스 양의지가 선정됐다. 나눔 올스타 포수 부문에서 최고 득표를 얻은 양의지는 투표 기간 동안 한차례도 선두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SK와이번스 제이미 로맥이 드림 올스타 1루수 부문 최다 득표를 기록했다. 또한, 나눔 올스타 중간 투수 부문에 LG 트윈스 정우영이 뽑혔다.

더불어 드림 올스타의 SK 와이번스 김태훈ㆍ하재훈ㆍ제이미 로맥, 두산 베어스 페르난데스, KT 강백호와 나눔 올스타 LG 트윈스 정우영ㆍ제이콥 윌슨, NC 다이노스 박민우, 키움 히어로즈 제리 샌즈 등의 선수들도 높은 지지를 받았다. 

카트라이더, 롯데푸드 ‘돼지바’ 제휴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롯데푸드(대표 조경수)와 손잡고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서 ‘돼지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한 카트바디 ‘돼지바 S X’, ‘돼지바 I X’와 ‘돼지바 전자파밴드’, ‘돼지바 핸드봉’ 등 게임 아이템 총 6종을 선보였다.

8월 31일까지 전국 편의점, 마트 등에서 ‘카트라이더’의 ‘다오’가 그려진 한정판 ‘돼지바’를 구매하고 아이스크림 스틱의 쿠폰번호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돼지바’ 카트바디와 아이템 중 1종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돼지바’ 카트바디 혹은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아이패드 미니(2명), 고프로(5명), 에어팟(20명), 보조배터리(30명), 돼지바 모바일 쿠폰(443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아즈샤라의 현신 27일 공식 적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인 ‘아즈샤라의 현신’이 27일 공식 적용됐다고 밝혔다.

아즈샤라의 현신을 통해 유저들은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며 호드와 얼라이언스간 오래 이어져온 갈등을 담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최신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의 다음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들을 더욱 강력하게 해주는 아제로스의 심장 시스템 업데이트, 비행 잠금 해제 및 탈것 장비, 새로운 노움과 타우렌 유산 방어구 퀘스트 등 신규 콘텐츠가 적용됐다.

이 외에도 신규 애완동물 대전 던전: 스트라솔름, 격전의 아제로스 길잡이 2부와 비행 잠금 해제, 탈것 장비, 새로운 군도와 영웅 격전지 등 콘텐츠들이 추가됐다.

WCG, 중국 시안 취장신구에서 WCG 2019 Xi’an 개최 발표

WCG는 오는 7월 개최되는 ‘WCG 2019 시안’의 개최를 시안 취장신구의 W호텔에서 공식 발표했다.

WCG 2019 Xi’an 게임스포츠 부문에는 111개국 4만명이 넘는 게이머가 참여해 역대 WCG 대회 중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오는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WCG 2019 Xi’an 본 행사에는 국가별/권역별 온라인 예선과 권역별 오프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25개국 196명의 선수가 모여 경합을 펼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제로, ‘초보자 프로모션 사전예약’ 진행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라그나로크 제로'의 '초보자 사전 예약 프로모션'과 '크로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6월 26일 라그나로크 제로 점검 이후부터 2019년 7월 1일 밤 23:59분까지 진행되는 '초보자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사전 예약 신청 시 초보자 캐릭터의 발 빠른 성장을 위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초보자 프로모션으로 지급되는 캐릭터에는 장비 풀세트와 지원 아이템, 1,2차 전직/전승 티켓이나 상위 확장 직업군의 전직 티켓, 부스터 방어구 9제련 및 무기 10제련까지 보장해주어 초보자들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신청 시에만 지급되는 특별 보상인 '2019 초보자 사전 예약 감사상자'도 지급된다. 감사상자에는 월드 이동권, 최고급 코스요리, 미미르의 샘물, 발두르의 축복, 챌린지 드링크, 파워드링크 등 지원 아이템이 들어있다. 여기에 신입생 모두에게 지급되는 입학 선물 아이템 '의상 빨간 책가방'도 증정된다.

‘크로스 이벤트'는 그라비티의 인기 모바일 게임인 '라그나로크: 클릭H5, 버스트, 라그나로크:포링의 역습, 던브레이크xRO콜라보' 유저와 함께 한다. 각각의 게임 유저가 기간 내에 라그나로크 제로 초보자 프로모션 캐릭터로 30Lv을 달성하면, 이용 중인 각 게임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1’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온∙오프라인 대회인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1’을 오는 7월 8일부터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가 신규로 제작된 맵을 빠르게 클리어한 기록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 ‘타임어택 챌린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인전은 계정 랭크(레벨)가 50이상인 만 14세 이상의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명이 한 팀을 이루는 단체전의 경우 팀원 3명 모두 만 14세 이상, 계정 랭크가 50이상이면 참가할 수 있다.

예선전은 7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게임 내 게시된 공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본선은 7월 20일 개인전, 21일 단체전의 순서로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LG V50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개최된다.

20일 진행되는 개인전 본선은 총 8명의 유저가 한명 씩 타임어택 챌린지를 플레이해 빠른 기록 순으로 순위를 결정하며, 21일 단체전의 경우 총 4팀(12명)이 4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타임어택 챌린지 기록을 겨룬다.

썸에이지, 자회사 ‘로얄크로우’ 첫 번째 투자 유치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개발 자회사 로얄크로우가 창업투자회사 지온인베스트먼트로부터 14억 원의 투자금을 유치했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번 투자는 제3자 배정 유상증자 방식으로 진행되며 발행가액은 주당 42,500원(액면가액 1,000원)이다. 지온인베스트먼트는 유상증자에 참여해 로얄크로우의 지분 6.54%를 확보하게 된다.

썸에이지는 유상증자를 통해 확보한 자금으로 신규 프로젝트인 온라인 FPS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보스레이브, 사전예약 시작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중국 개발사 ‘THINK FLY’에서 개발한 ‘보스레이브’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27일 보스레이브의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 하고 게임 출시 일에 맞춰 알림을 발송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별도 사전예약 페이지와 원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 게임 관련 콘텐츠와 게임 플레이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스레이브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귀속 황금, 소환수 승급석, 금화 등으로 구성된 ‘스타터 패키지’를 증정하며, 그 외에 공식카페 누적 가입 인원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홍보영상 SNS 인증 이벤트 등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펜타스톰 AWC 2019 그룹 스테이지 시작

넷마블은 베트남 다낭에서 열리는 AWC 2019(Arena of Valor World Cup 2019)의 그룹 스테이지 일정이 27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텐센트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2017년 11월 개최된 아레나오브베일러 아시안컵(Arena of Valor International Championship : Asia 2017)을 시작으로 네 번째 열리는 국제 대회다.

한국 대표로는 올해 한국대표 선발전을 우승한 NewB가 참가한다. NewB는 B조에서 대만,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대표팀을 상대로 본선 진출을 두고 경쟁한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 외에도 중국, 일본, 태국 대만,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북미 등 총 9개 지역에서 12개팀이 대회에서 실력을 겨룬다. 그룹 스테이지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획득한 조별 상위 4개 팀이 8강에 진출하게 된다.

총 상금 규모는 50만 달러(약 6억 원)로 우승팀에게는 20만 달러가 주어지며 대회 MVP와 베스트 라인업으로 뽑힌 팀은 각각 1만 달러와 1만 6000달러를 받게 된다.

던전앤파이터, ‘썸머 페스티벌’ 실시

넥슨은 27일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용병 중개소 신규 모드 ‘몬스터워’를 업데이트 하고, 여름 시즌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몬스터워’는 한 명이 무작위로 몬스터 팀이 되어 다른 세 명의 캐릭터 팀 유저와 전투를 진행하는 신규 모드로,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용병 중개소 주화’를 지급한다. 획득한 주화는 ‘초합금의 슈퍼 에일로이’, ‘금시사 트리투라’, ‘인류 배신자 : 핀베르’, ‘하이퍼 메카 타우’ 등의 몬스터로 변신하는 물약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던파’에서는 오는 8월 22일까지 보상으로 구성된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정 레벨 달성 시 다양한 성장 지원 효과와 아이템을 지급하고, 95레벨 달성 후 ‘스펙쌓기’ 미션을 진행하면 ‘10강화 3재련 천공의 유산 무기 선택 상자’와 ‘천공의 조각’, ‘테이베르스 에픽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테이베르스 에픽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유저가 신규/복귀 유저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거나, 미션을 수행하면 주화를 지급하며, 신규/복귀 유저와 함께 협동 플레이를 진행하면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획득한 주화는 ‘순수한 황금 증폭서’, ‘버프 레벨 +1 크리쳐’, ‘레이드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썸머 페스티벌’을 기념해 특별 미니 게임과 던전 플레이를 통한 보상도 제공한다. 먼저, ‘썸머 페스티벌’에서만 참여 가능한 던전 ‘피스 아일랜드 보물찾기’를 오픈한다. 던전에서 ‘일기’와 ‘지도 조각’을 모으면 ‘보물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보물 던전’을 완료할 경우 ‘스페셜 던전’에 추가 도전할 수 있다. 각 던전을 완료할 경우 ‘썸머 페스티벌 기념 주화’와 ‘알록달록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피스 아일랜드 보물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공격 또는 방어를 선택해 상대의 체력을 소진시키는 미니 게임 ‘수상 결투’를 선보이고, 승리할 경우 ‘썸머 페스티벌 기념 주화’와 ‘알록달록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물위의 승자/지배자 상자’를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주화는 ‘14주년 썸머 페스티벌 주화 상점’에서 ‘천공의 조각 200개 상자’, ‘증폭기’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 ‘클로저스’ 신규 지역 ‘부산’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넥슨은 ‘클로저스’의 신규 지역 ‘부산’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넥슨은 7월 11일 신규 지역 ‘부산’ 업데이트에 앞서 27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사전예약에 참가한 클로저에게 ‘3성 이브닝 파티 [B타입] 풀세트 상자(무기한)’, ‘전설의 끝판왕 펫 랜덤상자’를 지급한다. ‘부산’ 업데이트 후 게임에 처음 접속한 클로저는 14강 장비로 강화가 가능한 ‘코스 원샷 14’를 포함해 ‘나른한 오전의 와이셔츠 통돌이’, ‘수영복 컬렉션 캘린더 신규 굿즈 4종(추첨)’ 등 아이템을 얻는다.

또 부산행 사전예약을 기념해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팬소설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부산, 해운대, 수영복, 남포동, 국밥 등 9개 키워드 중 2개를 골라 부산을 주제로 여름휴가 계획을 작성한 클로저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차등 지급한다.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7일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의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7월 4일부터 10일간, 캐릭터 획득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신규 캐릭터 ‘이리야’도 업데이트됐다. 새롭게 추가된 ‘이리야’는 ‘밤의 지배자’로 불리는 3성 캐릭터로, ‘악마왕국군(디아볼로스)’ 길드 마스터를 맡고 있다.

‘이리야’ 업데이트와 더불어 세 번째 스토리 이벤트 '뱀파이어 헌터 with 이리야'도 공개됐다. 유저들은 신규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이리야’를 중심으로, '자경단(카온)' 소속 ‘마호’, ‘카오리’에 대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 및 퀘스트 수행을 통해 '마호'와 '카오리'를 성장시킬 수 있는 '메모리 피스' 아이템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혜택을 지급한다. 먼저, 출석 이벤트를 통해 28일부터 10일 간 진행하며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출석 일자에 따른 누적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커뮤니티 내에서 ‘그림자 맞추기’, ‘이상형 월드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인게임 재화를 증정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