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코리아, 유니티 공인 전문가 그룹 ‘유니티 마스터즈’ 4기 모집

유니티 코리아(대표 김인숙)가 유니티 공인 전문가 그룹으로 활동할 ‘유니티 마스터즈’ 4기를 19일부터 7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니티 마스터즈는 유니티 전문 지식과 활용 경험을 지닌 유니티 코리아의 공인 전문가 그룹으로, 1년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유니티 관련 지식 및 노하우 공유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유니티 마스터즈 4기는 게임 외에도 자동차, AEC(건축, 엔지니어링 및 건설), M&E(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VR/AR 등 다양한 산업 분야 종사자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유니티 개발자 및 크리에이터들과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모든 마스터즈들에게 1년간 Unity Pro 사용권과 유니티 기념품이 제공되며, 활동량에 따라 최고 100만원 상당의 유니티 에셋스토어 바우처 및 글로벌 유나이트 행사 초청권을 제공하며 항공권 및 숙박비 등의 제반 비용을 유니티가 전액 지원한다.

선데이토즈, ‘상하이 애니팡’ 유저들과 사회공헌 행사 나서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상하이 애니팡’ 유저들과 발달 장애 아동, 청소년 및 자폐인 디자이너를 위한 사회공헌 행사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사랑의 저금통’으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서 생성되는 하트를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 등으로 800만 개 이상 사용하면 선데이토즈가 전문 기관에 후원금을 기탁해 교육과 치료를 지원하는 행사다. 이번 사회공헌은 후원을 위한 미션을 유저들이 진행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자폐인 디자이너들이 직접 그린 블록 10종이 게임에 등장했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와 선데이토즈 그리고 게임 이용자들의 참여가 어우러진 ‘상하이 애니팡’의 후원 행사는 지난 해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웹젠, ‘나선영웅전’ 한국 및 대만 게임서비스 권한 확보

웹젠은 ‘나선영웅전: 헬릭스사가’의 개발사 ‘LUNARA Games’(대표 강봉)와 한국 및 대만 게임 퍼블리싱 계약을 마무리했다.

웹젠은 2019년 하반기 중 국내 안드로이드, iOS, 원스토어 등 3개 플랫폼에서 동시에 ‘나선영웅전’의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후 대만 게임서비스 일정을 확정할 계획이다.

‘나선영웅전’은 속성과 무기 타입에 따라 특성을 가진 SD캐릭터를 수집/육성해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제 전략육성게임이다.

라이엇게임즈, ‘리프트 라이벌즈’ 상세 일정 및 티켓 정보 공개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가 지역대항전 형태의 국제 대회 ‘리프트 라이벌즈’의 상세 일정 및 티켓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리프트 라이벌즈는 7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며, 기존 참가 지역인 한국(LCK), 중국(LPL), 대만/홍콩/마카오(LMS) 외에 베트남(VCS)이 LMS 와의 연합 형태로 참가한다.

4, 5일 양일간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그룹 스테이지는 각 리그 별 같은 순위를 기록한 팀끼리 한번씩 단판으로 맞붙으며, 하루에 6경기씩 이틀간 총 12경기가 펼쳐진다.

티켓 판매는 6월 20일 오후 4시부터 7월 7일 경기 종료 시까지 진행되며, 인터파크 를 통해 1인당 2매만 구매 가능하다. 티켓은 경기별 판매가 아닌 일별 판매로, 하루에 열리는 모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라스타게임즈코리아, ‘시간의노래:무한의시’ 사전예약 실시

라스타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시간의노래:무한의시’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시간의노래:무한의시’는 각각의 개성있는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RPG 요소를 녹여낸 SLG 장르이다.

현재 ‘시간의노래:무한의시’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게임의 세계관을 담은 홍보영상과 더불어 아그네사, 타파즈, 페사레스, 황 등 4개 국가의 PV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당첨자 정보 수집에 참여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100% 경품을 지급하며, 기대평 남기기, 국가별 PV 영상 순위 맞추기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오버워치, ‘바티스트의 재회 챌린지’ 스킨 증정 이벤트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9일부터 7월 2일까지 오버워치 유저 대상 ‘바티스트의 재회 챌린지’ 스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티스트의 재회 챌린지’는 지난 3월 오버워치에 공식 합류한 영웅 바티스트의 배경 이야기를 담은 신규 단편 소설 ‘남겨두고 떠난 것’을 기반으로 한 게임 내 이벤트다. 바티스트에 대한 자세한 스토리 파악은 물론, 소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특별 수집품도 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오버워치 유저는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3승 이상 거둘 때마다 플레이어 아이콘(3경기 승리), 스프레이 2종(6경기 승리), 전투 의무관 바티스트 영웅 스킨(9경기 승리)을 차례로 획득할 수 있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출시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출시 5주년을 맞아 19일부터 26일까지 1주일간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전투를 통해 부스터 부터 T-34, Sherman Firefly, ELC bis 등 프리미엄 전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보상을 포함한 75가지 형태의 기프트 박스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중에는 접속만 해도 프리미엄 5일 및 독일 전차 Pz. III A, 각종 희귀한 부스터가 포함된 특별 기프트 박스가 제공된다. 이벤트가 끝나는 26일에는 첫 승리시 5배의 경험치를 제공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종족 카마엘 시네마틱 영상 최초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종족 카마엘 업데이트를 앞두고 카마엘 시네마틱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 영상은 공식 커뮤니티,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영혼 흡수를 통해 더욱 강력한 기술을 사용하는 카마엘 종족의 특징을 보여준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