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코리아, 블랙엔젤 18일 정식 출시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류완친)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블랙엔젤’을 18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블랙엔젤’은 각각 다른 특성을 지닌 천사로 변신할 수 있는 각성 시스템과 대규모 PvP 시스템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한편, ‘블랙엔젤’의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한정판 코스튬’, ‘한정판 장비’, ‘루비 500개’, ‘골드 10만 개’ 등 인게임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산토리 생맥주 기계, 상품권 등 경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뮤 오리진, ‘마룡의 섬’ 업데이트

웹젠은 11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까지 '뮤 오리진'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마룡의 섬'과 '리버스 장비 세트' 등 리버스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마룡의 섬'은 퀘스트를 수행하고,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보상을 얻는 통합 서버 콘텐츠다. 몬스터 처치 또는 채집을 통해 수집한 '마룡 보석'으로 '마룡의 주인'을 소환해 쓰러트리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총 8마리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속박의 섬'도 함께 추가된다. 속박의 섬은 리버스 레벨에 맞게 여러 난이도가 있으며, 입장 시간과 몬스터 처치 수에 따라 섬에서 퇴장당할 수 있는 '신벌 수치'가 존재한다.

웹젠은 리버스 장비에 세트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리버스 장비 세트'도 선보인다. 리버스 장신구와 방어구에 3단계의 세트 효과를 적용하면 리버스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 시즌 7 ‘우주의 끝에서’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시즌 7 ‘우주의 끝에서’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일곱 번째 시즌에서는 우주의 운명을 건 빛과 어둠의 전쟁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신규 모험 지역 ‘카이르’, 인피니티를 넘어서는 ‘퍼스트 임팩트’ 강화 등급, 신규 동료 등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등장하고, 각종 편의 기능들을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모험 지역인 ‘카이르’는 오딧세이 연합 최강의 세력인 ‘인푸’의 상징으로 거대한 전함이다. ‘카이르’에서 영웅들이 더욱 활약할 수 있도록 최고 레벨은 150으로 확장된다. 인피니티 강화 10단계에 도달한 영웅은 ‘퍼스트 임팩트’로 그 능력의 한계를 다시 한번 돌파할 수 있다. 외형이 바뀌는 것뿐만 아니라, 영웅의 특성에 맞게 스킬도 강력해진다.

신위 등급보다 우월한 최상위 등급인 퍼스트 임팩트 영웅은 ‘크룬 더 라그나로크’, ‘아툼 더 오시리스’, ‘아툼 더 클레이 에세르’, ‘헬리오스’, ‘가이아 엘 화이트 헬’로 총 5종이다.

더불어 다크소울 세력의 신규 동료 ‘타나토스’와 ‘모르가나’도 새롭게 등장한다. 신위 등급 이상의 영웅들만 장착할 수 있는 ‘엘 가이아의 무기’도 추가되는데 영웅의 고유한 특성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무기다.

길드원들과 함께 파티를 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는 ‘길드 주간 월드 보스’는 총 4명의 월드 보스가 매주 교대로 출현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