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의 ‘생존 타이틀 시스템 시즌3’이 6월 19일, 라이브 서버 점검과 동시에 종료된다.
  
펍지주식회사는 10일, 공식카페 공지로 생존 타이틀 시스템 시즌3 종료 일정을 안내했다.
  
시즌3 종료 보상은 시즌 중 모드와 시점에 관계없이 획득한 가장 높은 타이틀을 기준으로 지급되며, 견습 이상을 달성해야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보상 지급일은 26일로, 라이브 서비스 점검 종료 이후 1일 내로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타이틀 급수 보상으로는 급수가 오를 때마다 지급되는 쿠폰 보상이 있으며, 최종 생존 타이틀 별 보상으로 신발, 상의, 하의, 낙하산 등의 각종 스킨이 지급된다.

단, 시즌 기간 동안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부정행위를 통해 생존 타이틀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이용 제한 조치 및 시즌 보상 회수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다.
  
시즌이 종료되면 다음 시즌이 시작할 때까지 더 이상 서바이벌 포인트(SP)를 획득할 수 없으며, 펍지주식회사는 7월 4주차를 목표로 다음 시즌을 준비 중이다.
  
펍지주식회사는 “더 나은 환경의 생존 타이틀 시즌4로 찾아뵐 수 있도록 개발팀에서 노력 중입니다. 정확한 날짜나 세부 내용에 대해서 시즌 시작이 도래했을 때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차기 시즌이 시작되면 유저의 타이틀은 지난 시즌의 성적을 일정 반영한 소프트 리셋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