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런닝맨 히어로즈, 트레저헌터 업데이트 및 크로스오버: 더탱커, 정식 출시

기사승인 2019.05.21  16:16:34

공유
default_news_ad1

앱크로스, ‘크로스오버: 더 랭커’ 정식 출시

앱크로스는 뎀코포레이션과 공동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크로스오버: 더 랭커’를 21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로스오버: 더 랭커’는 퓨어, 로스트차일드, 뉴트럴 등 3종족의 캐릭터들을 조합해, 전투할 수 있는 수집형RPG다.

특히, 매일 순위가 변하는 랭킹전 시스템, 스타 메이킹이 가능한 우승자 투표 시스템, PVP를 통해 획득 가능한 핵심 성장 포인트 등의 콘텐츠가 특징이다.

앱크로스는 ‘크로스오버: 더 랭커’ 출시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와 상품 구매 시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공식카페를 통해 5월 30일까지 가입 인사 및 10일간 매일 출석한 유저들에게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런닝맨 히어로즈, 신규 게임모드 ‘트레저헌터’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런닝맨 히어로즈’에 신규 스페셜 모드 ‘트레저헌터’를 21일 업데이트 했다.

6월 4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트레저헌터’는 주어진 시간 동안 더욱 많은 수량의 보물을 획득한 팀이 승리하는 3:3 대전 콘텐츠다. 맵 중앙에 등장하는 보물 상자를 파괴하거나 상대팀을 처치해 보물을 모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이저 포탑’ 등 ‘차지 어택’을 사용할 수 있는 코스튬 ‘데빌레인저 샨’과 ‘데빌레인저 쿠쿠’를 선보였다. 해당 코스튬은 ‘트레저헌터’를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는 ‘트레저 메달’을 모아서 교환 가능하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트레저 메달’ 2,000개를 획득한 유저에게 1,00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6월 4일까지 누적 출석 횟수에 따라 ‘뱃지’와 ‘마테리온’, ‘프리미엄 열쇠’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