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사전등록 총 400만 명 돌파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일곱개의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의 한국과 일본 사전등록자 수가 총 4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전등록자 수 400만 명은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200만 명을 돌파하면서 달성한 숫자다. 지난 3월 5일 한국과 일본에서 각기 사전등록을 시작한 이후 43일 만에 달성한 수치로 넷마블은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를 올 2분기 내 한국, 일본에 출시할 예정이다.

피파온라인4, ‘EA 챔피언스컵 스프링 2019’ 개최

넥슨(대표 이정헌)은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피파온라인4’의 아시아 최대 규모 e스포츠대회인 ‘EA Champions Cup SPRING 2019(이하, EACC SPRING 2019)’가 EA 주최로 5월 16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고 17일 밝혔다.

중국 상하이 U+ ART CENTER에서 개최되는 ‘EACC SPRING 2019’는 5월 16일 시드 배정과 선수 드래프트를 시작으로,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4개조 풀리그로 진행하는 ‘그룹 스테이지’와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8강~결승’ 경기를 진행하는 ‘넉아웃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한국대표 3개 팀을 포함해 중국 3팀, 동남아시아 지역(태국 2팀, 베트남 2팀, 인도네시아 1팀, 싱가포르-말레이시아 단일팀) 7개 팀 등 총 12개 팀이 ‘EACC SPRING 2019’에 참가해 총 상금 24만 달러를 두고 승부를 펼친다.

일령계획, 일본 성우진 리스트 공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서비스 할 예정인 일령계획의 일본 성우진 리스트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성우진은 총 5인으로 유우키 아오이, 하나자와 카나, 토요사키 아키, 카야노 아이, 아마미야 소라 등이 일령계획의 주요 캐릭터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다. 또한 회사측은 일령계획 공식카페를 통해 일본 유명 성우진이 직접 연기한 캐릭터들의 목소리 직접 듣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9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예선전 및 승강전 계획 발표

라이엇게임즈(한국 대표 박준규)가 ‘2019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예선전 및 승강전 계획을 공개했다.

2019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예선전은 4월 30일까지 아프리카TV LoL 챌린저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만 17세 이상 본인 명의 계정을 보유한 최소 5인의 팀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예선전 경기는 5월 5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나이스게임TV PC방에서 열리며, 조별 토너먼트를 통해 선발된 2팀이 챌린저스 승강전에 진출한다.

예선전을 통과한 2팀은 이번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정규 리그 7, 8위인 하위 2팀 ‘아수라’, ‘위너스’와 승강전 대결을 펼치게 된다. 승강전은 5월 9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승강전 대진은 챌린저스 7위팀인 아수라가 예선전 통과팀 중 한 팀을 지명하고, 8위팀인 위너스가 나머지 한 팀과 경기를 진행해 각 경기 승리팀이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출전권을 얻게 된다. 전 경기는 5전 3선승제로 진행된다.

오버워치 기록보관소 임무, ‘폭풍의 서막’ 이벤트 시작

블리자드는 오버워치의 새로운 기록보관소 임무인 ‘폭풍의 서막’ 이벤트를 17일부터 5월 6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버워치는 ‘폭풍의 서막’ 이벤트 시작을 기념해 오늘부터 24일(수)까지 ‘오버워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폭풍의 서막’ 이벤트는 물론, 빠른 대전, 사용자 지정 게임, 아케이드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무료 체험 기간 종료 후 동일한 계정으로 오버워치 구매 시, 무료 플레이 기간 중 진행된 게임 데이터가 보존되어 이어서 할 수 있다.

또한 오버워치 유저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중 처음으로 게임에 접속 시 전리품 상자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전리품 상자는 최소 1개 이상의 이벤트 관련 수집품을 포함하며, 획득한 수집품은 유저의 계정에 영구 보관된다. 또한 게임 내 크레딧으로도 특정 수집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봄맞이 축제, 향연 시작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향연이 찾아온다.

향연은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선보이는 신규 계절 이벤트다.  17일 오전 2시부터 5월 8일 오전 2시까지의 이벤트 기간 동안 수호자들은 탑을 비롯해 게임 속에 등장하는 태양계 행성 곳곳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향연 기간에는 신록의 숲을 무대로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팀을 꾸미고 도전하거나 혹은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신록의 숲에서는 주어지는 분기를 더 많이 완료해 나갈수록 개막 향연 방어구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향연에서는 더 화려하면서도 강력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길도 열린다. 탑에서 만날 수 있는 NPC 에바 레반테에게서 파티광의 토닉을 확보한 후, 신록의 숲에서의 전투 또는 여러 게임 내 활동을 완료하고 얻을 수 있는 세 가지 파티광의 정수로 토닉을 채우면 수류탄, 근접 공격 또는 직업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다. 

이 효과는 개인 경기를 제외한 게임 내 모든 활동에 적용되며, 개막 향연 방어구 또는 봄의 성장 방어구 등을 더 많이 장착할수록 더욱 강력해진다. 보호막이 있는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경이 물리 융합 소총인 석궁 등 강력한 무기도 선보인다.

이제까지의 다른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향연 기간 중에도 광휘 엔그램을 두 배로 챙길 수 있다. 캐릭터 최대 레벨에 도달한 수호자가 경험치 막대를 가득 채우고 광휘 엔그램을 획득할 때마다 향연 엔그램을 추가로 받게 된다.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최초 리믹싱 앨범 공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국내 DJ 아티스트들과 협업으로 배틀그라운드 인게임 음원을 활용한 최초의 리믹싱 앨범 뮤직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2주년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1주년을 기념해, 얼리엑세스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의 인게임 음원 5곡을 앨범에 담았다. 또한, DJ CONAN, DJ DD, DJ POOH 등 세 명의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리믹싱 작업으로 기존 사운드를 새롭게 재탄생 시키고,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했다. 

이번 뮤직 프로젝트는 팬들이 플레이 순간들을 음악으로 떠올리고, 배틀그라운드를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써 접하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