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17일 11번째 클래스 ‘매화’를 업데이트를 한다.

‘매화’는 원작 ‘검은사막’에 등장하는 클래스로, ‘검은사막 모바일’의 무사처럼 동양의 무술을 다룬다. 검술과 궁술을 사용하며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 모두 가능한 클래스다.

유저들은 매화가 흩날리는 듯한 공격 및 절도 있는 기술을 구사할 수 있다. 타 클래스의 ‘잡기’ 공격을 무력화 할 수 있는 스킬도 가지고 있다.

가문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 ‘기술 수련’을 가문 통합으로 개선했다. 유저들은 레벨과 능력치를 한 가문 내 모든 캐릭터에 공통 적용해 부담없이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다.

- 새로운 가문 전투력을 높이는 아이템인 ‘휘장’이 추가됐다. 가문 공통 장비로 시즌제 형태의 아이템으로 ‘영광의 길’에서만 획득 가능한 가문 콘텐츠다.

- ‘영광의 길’이 베타서비스를 종료하고 정식 오픈한다. 캐릭터 배치 대기 시간과 신규 가문기술이 추가되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높은 전투력의 유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최상위 단계인 11균열을 추가했다. 균열 단계가 높을수록 유저들은 더 좋은 보상을 받는다.

신규클래스 ‘매화’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17일부터 5월 1주차 업데이트 전까지 ‘매화 레벨 달성 이벤트’와 ‘매화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 레벨을 달성한 30명과 가장 많은 매화를 보유한 20명 유저들은 ‘갤럭시탭 S5e’를 받을 수 있다.

유저들은 특별 출석 이벤트, 임무 응모 이벤트 등의 참여를 통해서도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펄어비스 조용민 PD는 “‘매화’는 본래의 기술과 무기를 이어가며 ‘설화’로 진화하는 계승 클래스다.”라며 “‘검객’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켜줄 ‘매화’와 ‘설화’ 클래스로 더욱 흥미진진해진 검은사막 모바일을 즐겨달라”고 말했다.

‘매화’ 신규 클래스와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