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전기 주간(Arc Week) 시작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기간 한정 콘텐츠, 전기 주간(Arc Week)이 찾아온다.

10일 새벽 2시부터 17일 새벽 2시까지 이번 축제 기간 동안, 데스티니를 여행하는 수호자들은 사령관 자발라가 공표한 한 주간의 축제를 체험할 수 있다. 

전기 주간에 맞춰 돌격자, 전기질주자, 폭풍소환사 등 타이탄, 헌터 및 워록 등 각 직업의 수호자가 선택할 수 있는 각각의 전기 속성 하위 직업이 새롭게 변화한다.  더 넓은 범위의 많은 대상을 감전시킨다던지, 불규칙하고 위험한 에너지의 연쇄 번개를 통해 전장에서 더 큰 혼돈을 일으킬 수 있게 되는 등, 게임 속 모험에서 만나는 적들을 상대하는 데 전략적으로 활용될 전기 기술들이 대폭 강화된다.  모든 강화는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로도 지속된다.

플레이어들은 캠페인은 물론, 게임 내 PVP 콘텐츠인 시련의 장에서도 새로 얻은 전기의 힘을 시험해 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탑(Tower)에 자리한 상인들도 전기 능력을 사용하는 수호자들에게 현상금을 제공하며, 주어진 전기 발화 활동에 참여해 현상금 활동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피버 바스켓, 신규 캐릭터 및 스킬 업데이트 실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한국 노리숲과 중국 팀배틀 스포츠에서 공동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피버 바스켓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피버 바스켓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1종 ‘요세프’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규 스킬 2종 (야구식 패스, 포스트업 스텝 백)과 훕 스타일 4종 (원 핸드 백 덩크, 엘레강스 샷, 슬램 덩크, 레그 스루 덩크) 등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클럽 시스템’을 선보였으며, 최대 15명이 가입 할 수 있는 ‘클럽 시스템’은 전 서버 통합으로 운영된다. 여기에 ‘매칭 시스템’을 선보였으며, 팀 플레이를 강화하기 위해 일부 스킬 슛 모션이 조정되는 등 유저 편의를 고려한 개선사항이 이번 업데이트에서 패치 됐다.

플레로게임즈, ‘2079 게이트식스’ 정식 출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젤리오아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2079게이트식스’를 9일 국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2079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형RPG다.

플레로게임즈는 ‘2079 게이트식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매일 출석만 하면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제시된 튜토리얼만 수행하면 고등급의 영웅을 100% 획득할 수 있는 적응학습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전투력 1만 이상의 스크린샷을 본인의 SNS에 올리고 이를 4월 2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 회원 수 목표 달성에 따라 골드, 코어 상자, 캐릭터 소환권 등의 재화를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