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한게임 신맞고, 19일 김준현vs강은비 맞고 대결 방송 생중계

NHN스타피쉬(대표 김남형)의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가 19일 저녁 9시 신맞고 모델 ‘김준현’과 BJ ‘강은비’의 맞고 대결 방송을 생중계한다. 

‘김준현’과 ‘강은비’는 신맞고 최강자 타이틀을 걸고 대결을 펼치게 되며, 승자에게는 음식이, 패자에게는 벌칙이 주어진다.

총 3 라운드의 맞고 대결은 아프리카TV 강은비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되고 시청자는 채팅을 통해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대결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게임머니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방송 중 신맞고 쿠폰이 화면에 공유되고, 게임 내에 해당 쿠폰을 등록하면 모든 유저가 1천만 냥 및 한정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쿠폰을 등록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2019 신맞고 달력과 화투패도 증정한다.

사무라이 쇼다운 M, 사전 예약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의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게임 내 세계관, 캐릭터, 클래스 등의 기본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티징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또한, 90년대의 감성을 담아 고전 아케이드 게임 형식의 미니 게임을 제공하며, 강력한 방랑 검객 ‘하오마루’가 모바일 부서로 이직하여 펼쳐지는 브랜드 웹툰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작가 ‘고갈왕’과의 콜라보레이션 웹툰은 네이버 포스트 ‘채널 좀비왕’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VR 매장사업자 플랫폼 서비스 ‘STOVE VR’ 정식 론칭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이사 양동기, 이하 스토브)는 VR(가상현실) 매장사업자 전용 플랫폼 서비스 ‘STOVE VR’을 정식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토브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글로벌 플랫폼 사업을 전개하는 계열사다. 현재 ‘로스트아크’, ‘에픽세븐’ 등 PC 온라인와 모바일 게임 라이브 서비스를 비롯해 각종 게임의 유저 커뮤니티, 전문 장비 없이 마우스와 키보드 만으로도 웹툰을 손쉽게 창작할 수 있는 ‘툰스푼’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STOVE VR’은 최근 대학가 등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급증하고 있는 VR방을 운영하는 사업주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 서비스다. 스토브는 지난해 4분기 플래그십 스토어 형태의 시범운영을 거쳐 이달 정식으로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

마스터 탱커, 2월 22일부터 3일간 비공개테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의 '마스터 탱커'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22일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2월 18일) '마스터 탱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비공개테스트의 일정과 참여 방법을 안내했다.

'마스터 탱커'의 비공개테스트는 22일 낮 12시부터 안드로이드 기기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마스터 탱커’ 홈페이지에 안내된 URL로 접속한 후 게임 클라이언트를 내려 받아 설치하면 된다.

스트리트파이터V: AE와 ’퍼즐앤드래곤’, 콜라보레이션 실시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와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스트리트파이터V: AE’ 와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트리트파이터V: AE’의 ‘류’, ‘춘리’, ‘바이슨’ 등 총 17종의 캐릭터가 ‘퍼즐앤드래곤’에 등장한다.

또한 등 일부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들은 ‘Master of the Fist, Akuma’, ‘Chun-Li's Wristband’ 등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며 이는 던전 공략 파티에 더욱 강력한 힘이 되어줄 것이다.

네오싸이언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3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개최기념! 스트리트파이터V: AE 콜라보 에그’를 선물한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5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여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우선 ‘별이되어라!’는 총 12,652,360회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대한민국 인구 5명당 1명이 다운로드한 셈이다. 2014년 2월 17일 오픈 이후 총 243회의 업데이트를 진행, 평균 7.4일마다 업데이트를 진행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유저들이 획득한 골드량을 원화로 환산하면 슈퍼카 ‘페라리’ 약 425만 대 가치에 해당하고, 아레나 전투 횟수는 426,411,581 회로 이종 격투기 대회인UFC보다 약 182만 배나 많은 경기량에 해당한다. 이 외에도 총 월드 보스 전투 횟수, 총 레이드 전투 횟수, 도전자 던전 최고 달성 레벨 등의 기록들을 대거 공개했다.

에픽세븐, 양대 마켓 글로벌 매출 순위 10위권 진입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글로벌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5일 북미와 아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각국에서 앱스토어 실시간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하며 글로벌 흥행에 청신호를 밝힌 에픽세븐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도 북미와 아시아 지역 국가가 흥행을 주도했다. 세부적으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실시간 매출순위 기준  미국이 7위, 캐나다가 2위를 기록했으며 싱가포르 1위, 홍콩 2위, 대만 9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