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임직원, ‘나눔 바자회’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의 임직원들이 연말을 맞아 소외된 계층들을 돕기 위한 '나눔 바자회'를 진행한다.

웹젠의 사내 봉사동호회 '반딧불'은 11일 본사 1층 카페테리아에서 사내 바자회를 시작했다. 바자회는 오는 12월 13일까지 3일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웹젠은 바자회에서 모인 수익금 전액을 지역 복지단체에 전달해, 기부금이 복지단체의 사회공헌 활동과 복지사업 등 지역 소외계층을 후원하는 데 사용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댄스빌, YG엔터 ‘위너’ 함께 하는 쇼케이스 개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위너’와 함께 하는 ‘댄스빌’ 쇼케이스 ‘댄스빌: 프라이데이 나이트’를 오는 14일 오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개최한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신개념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의 이번 쇼케이스는 내년 초 출시를 앞두고 직접 춤과 음악을 제작할 수 있는 ‘댄스빌’의 콘텐츠를 유저에게 미리 선보이는 자리다. 

더불어 레이저 트론 전문 댄스팀의 LED 댄스 무대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비트 퍼포먼스을 통해 ‘댄스빌’로 춤과 음악을 제작하는 과정을 표현할 예정이다.

펜타스톰 AIC 2018 한국대표팀, 4강 진출 성공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AIC 2018(Arena of Valor International Championship 2018)에 참가한 한국 대표팀 AHQ가 4강 진출에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AIC 2018에 한국대표팀으로 참가한 AHQ는 베트남 대표팀 OVERCLOCKERS를 상대로 3:2로 풀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역전승을 거두며 4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AHQ는 오는 15일 베트남 대표팀 Team Flash를 상대로 다음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AIC 2018 결승전은 오는 16일에 열린다.

아이온,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12일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를 공개했다.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은 드마하 지역을 향해 달리는 특급열차 컨셉의 이벤트다. 각 정차역에 따라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월 9일까지다.

아이온 유저(76레벨 이상)는 ‘드마하 접속 보상 이벤트(정차역: 전설 변신역)’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 접속 시간(2시간/4시간/6시간)에 따라 ‘궁극 강화석 선택상자 조각’,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 등을 받을 수 있다.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20개)과 큐나마켓 무료 아이템인 ‘전설 변신 계약서 연금 시약(1개)’를 조합해 ‘전설 변신 계약서(7일)’도 획득 가능하다.

그라비티 인터렉티브, ‘라그나로크 온라인’ 브라질 직접 서비스 발표

그라비티는 미국 그룹회사인 그라비티 인터렉티브가 지난 11월 30일(한국 시간 기준) 브라질에서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브라질 직접 서비스의 사업 방향을 발표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자간담회에는 파트너사, 인플루언서를 포함하여 약 40명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그라비티 인터렉티브의 CEO 요시노리 기타무라와 레벨업 (Level Up!)의 CEO 줄리오 비에테즈가 무대에 올라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브라질 직접 서비스를 위한 세부 계획을 공개했다.

이 자리에서 그라비티 인터렉티브의 CEO인 요시노리 기타무라는 2005년 브라질에 정식 출시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약 14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타이틀임을 강조하며, 브라질이 남미 시장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매우 중요한 요충지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뮤 온라인H5, 원스토어 사전예약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온라인H5의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웹젠은 12일 낮 12시부터 ‘뮤 온라인H5’의 원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다이아 100개’와 ‘축복의 보석 100개’, ‘2.5배 경험치 물약 5개’, ‘일반영혼 10개’ 등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정식 출시 이후에는 ‘뮤 온라인H5’에서만 사용 가능한 ‘원스토어 1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오버워치, 올 마지막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 2018’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올해 마지막 게임 내 이벤트인 ‘환상의 겨울나라 2018’을 12일부터 2019년 1월 3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노우보더 자리야’, ‘북극 여우 루시우’, ‘사탕 요정 메르시’, ‘바이애슬론 위도우메이커’, ‘피겨 스케이터 시메트라’, ‘크람푸스 정크랫’ 등 6가지 전설 스킨을 포함 총 50여가지 신규 겨울나라 테마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오버워치에 최초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전리품 상자 1개를 무료로 지급한다. 전리품 상자는 최소 1개 이상의 환상의 겨울나라 수집품을 포함하며, 획득한 수집품은 플레이어의 계정에 영구 보관된다. 수집품은 해당 전리품 상자를 레벨 업 보상을 통해 얻거나, 게임 내 크레딧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워게이밍, WG Fest 2018 개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15일 모스크바 엑스포센터에서 워게이밍 팬들을 위한 파티인 ‘WG Fest 2018’을 개최한다.

올 해 세번째로 개최되는 ‘WG Fest’는 40개국 15,000여 명이 참석하는 워게이밍 최대 규모의 커뮤니티 행사로 월드 오브 탱크 특별 경기와 향후 게임 개발 계획 발표 및 개발자 간담회, 이벤트가 진행된다.

290명이 넘는 워게이밍 직원들이 참여해 행사를 진행하며 3만 평방미터 규모의 행사장이 월드 오브 탱크,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월드 오브 탱크: 머시너리스, 월드 오브 워쉽,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Gods and Glory 등 워게이밍의 전 타이틀로 채워진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기간 한정 이벤트 여명 개시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따뜻하고 흥겨운 기간 한정 이벤트, ‘여명’이 시작된다.

대장간 시즌을 맞이해 데스티니 가디언즈 세계 속 수호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이번 이벤트는, 마치 현실 세계 속 연말연시 시즌과 명절처럼 게임 속에서도 맛있는 간식을 만들어 동료 수호자들과 함께 나누는 퀘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탈것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축제로 펼쳐진다.

오늘 12월 12일 오전 2시부터 2019년 1월 2일 오전 2시까지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여명은 탑(Tower)에서 수호자들을 기다리는 NPC 에바 레반테(Eva Levante)와의 만남으로 시작된다. 

그녀에게서 여명 퀘스트와 ‘에바의 귀환(Eva's Return)’ 이정표를 받은 다음, 플레이어들에게 주어지거나 또는 직접 발견해야 하는 음식 재료들을 이용해 명절 간식을 요리하고 태양계 전역에 흩어져 있는 동료들에게 배달하는 등 퀘스트와 업적, 현상금 등에 도전할 수 있다.

영원한 7일의 도시, 모든 신기사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 실시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게임 내 모든 신기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현재 영원한 7일의 도시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등장한 신기사를 제외하고 총 49명의 신기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동안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12월 20일까지 49명의 신기사 모두를 한번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하고 싶은 유저들은 이번 신기사 증정 이벤트를 개인의 블로그 및 SNS에 공유한 다음 공식 카페를 통해 알리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콜라보레이션 신기사를 제외한 49명의 신기사 모두를, 선착순 500명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 신규 경쟁전 콘텐츠 공개

로스트아크’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 패치와 함께 신규 PVP 모드를 공개하고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유저들이 보다 쉽게 로스트아크를 즐길 수 있도록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 패치가 진행됐다.  이번 패치에서는 섬의 마음 획득과 배틀 아이템 수급 등의 난이도를 완화함에 따라 로스트아크를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한, 로스트아크에 신규 PVP 모드가 추가된다. 경쟁전 프리시즌 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신규 PVP 모드 ‘경쟁전’은 시즌제로 진행되며 3:3 PVP 모드인 ‘섬멸전’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이하 포링의 역습)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금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된 ‘산타포링 찾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보스 소탕권’을 100% 지급한다.

또한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접속 보상 이벤트를 마련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망고’, ‘가시열매’, ‘보스 소탕권’ 등의 보상을 기간에 따라 제공할 계획이다.

라테일,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티저 영상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라테일’에서 겨울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여신의 탄생 Part2. 이리스의 각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전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마왕에 의해 어둠에 잠식된 여신 ‘이리스’가 등장하며, ‘이리스’를 구출하기 위해 전투를 펼치는 스토리가 담겨 있다.

천애명월도, 낙화 업데이트 및 온라인 논검대회 예고

넥슨(대표 이정헌)은 ‘천애명월도’의 ‘낙화’ 업데이트를 앞두고 19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오는 20일 진행되는 ‘낙화’ 업데이트에서는 동물을 사냥하거나 땅콩을 기후에 맞춰 재배하는 등 독특한 미션 수행 패턴을 가진 레이드 던전 ‘개봉회 팔황’과 해당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신규 ‘T5 장비’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을 95로 확장, 적대 관계였던 ‘백효생’과 손을 잡고 청룡회의 수장인 ‘공자우’를 급습하는 내용의 새로운 메인 스토리 및 퀘스트와 90레벨 이상부터 참여 가능한 PVP 콘텐츠 ‘사해의 영웅’을 추가한다.

넥슨, 2018년 ‘넥슨포럼’ 창작물 연말 전시회 ‘틔움’ 개최

넥슨은 12일 사내 문화예술 프로그램 ‘넥슨포럼’에 참여한 직원들의 창작물을 모은 2018년 연말 전시회 ‘틔움’을 내년 1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틔움’은 넥슨에서 5년째 진행하고 있는 연말 전시회로, ‘넥슨포럼’을 통해 완성된 다양한 창작물을 공유하고 넥슨 직원들의 예술적 열정과 감수성을 알리는 장이다.

‘넥슨인, 예술에 꽃을 피우다’ 라는 부제를 내세운 이번 전시회에서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무크지(독립잡지) 만들기’, ‘우드 스튜디오(목공예)’, ‘ASMR 및 수면을 위한 사운드 제작’, ‘만화창작, 내 손으로 만화 그리기’ 등 4개 과정에서 출품한 26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