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진홍의 검 업데이트 실시

miHoYo(miHoYo Limited, 미호요)는 ‘붕괴3rd’가 ‘진홍의 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진홍의 검 업데이트를 통해 히메코의 S급 스튜 ‘진홍의 기사·월식’과 리타 A급 슈트 ‘검은 장미’가 게임 내에 추가됐다. 

유저는 캐릭터 체험 스테이지에서 신규 발키리 스킬을 체험할 수 있으며, ‘진홍의 기사·월식’과 ‘검은 장미’ 슈트를 다음 달 4일까지 확장 보급을 통해 획득하거나 ‘검은 장미’ 슈트의 경우 조각을 모아 획득할 수 있다.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글로벌 출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건쉽배틀’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작품이며, 전 세계 155개 지역에 8개 언어로 글로벌 출시됐다.

퍼즐앤드래곤, 디자인 리뉴얼 및 신규 던전 추가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버전 16.0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앱 아이콘이 새롭게 변경됐으며, 던전과 팀 편성 화면을 각 던전의 난이도와 카테고리에 따라 수정하는 등 유저 편의성을 고려해 시스템을 개편했다.
 
또한 테크니컬 던전 ‘마석룡의 대동굴’을 완료한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파멸급’ 난이도의 신규 던전 ‘머신 노아 강림!’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던전 클리어 시 600만 몬스터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노멀 던전 연마의 투기장 ‘노 컨티뉴’를 오픈했다.

로스트사가, 투우사 의상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가 12일 신규 진화장비 ‘투우사 의상’을 공개했다.

‘투우사 의상’은 황소를 소환해 공격을 펼칠 수 있는 레어장비다. 먼저, 1차 진화 시 황소의 크기가 더욱 커지는 것은 물론 이동할 수 있는 거리가 늘어난다. 또한, 기술을 다시 사용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대폭 감소한다.

이와 함께, 궁극 진화를 하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횟수가 추가된다. 여기에 소환되는 황소의 개수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일정 시간 동안 모든 공격을 방어하는 무적 효과가 부여된다.

포트나이트, 신규 무기 인피니티 블레이드 업데이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 시즌 7에 7.01 패치 업데이트를 실시, 강력한 신규 무기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추가했다.

이제 유저들은 포트나이트 게임 내 폴라 피크에서 근접무기인 무한의 칼,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발견할 수 있다. 강력한 휘두르기 능력을 갖춘 이 검은 적 플레이어에게 75만큼의 큰 피해를 입히고 특히 구조물을 한 번에 파괴하는 공격력을 자랑한다.

강력한 전설의 무기인 만큼, 이 검을 갖고자 하면 다른 인벤토리 아이템을 함께 가질 수 없다. 검을 뽑는 순간 건설 재료를 제외한 모든 인벤토리 아이템을 버리게 되며, 다른 아이템을 줍는 순간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버리게 된다.

리니지2, 라이브 서버 대규모 업데이트 전란의 서막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2’가 12일 라이브 서버 ‘전란의 서막’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니지2 라이브 서버 유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자동 사냥 시스템 개선, 신규 이벤트 사냥터 ‘폭풍의 섬’ 및 클래스 전용 사냥터, 아이템(장비) 그레이드 체계 개편, 전투 콘텐츠 ‘저주받은 검’ 리뉴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유저는 개편된 자동 사냥 시스템(자동 스킬∙타겟 도입 등)을 통해 보다 정교하고 효율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솔로 전용 사냥터에서 쉽고 빠른 캐릭터 육성도 가능해진다. 유저는 삭제된 장비 그레이드 패널티를 통해 자유로운 장비 선택을 할 수 있다. 전투 콘텐츠인 ‘저주받은 검’ 시스템과 ‘에티스 반 에티나 보스전’도 개편했다.

프렌즈마블,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 중인 ‘프렌즈마블’이 12일,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챌린지 모드’는 1:1 매칭 대전으로 하루 2번 특정 시간 동안 참여 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챌린지 포인트’를 양측 유저에게 동일한 액수로 지급한다.

또한 게임 종료 시 더 많은 포인트를 보유한 유저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승자와 패자 모두에게 게임 내 재화인 ‘트로피’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특정 국가에 링크가 표시되는 ‘링크 시스템’을 추가, 링크가 표시된 국가를 소유할 경우 동일한 링크가 표시된 또 다른 국가를 동시에 소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