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 구글피쳐드 게임선정

소녀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신명’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12월 7일 구글피쳐드 게임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출시한 신명은 출시 이후 유저의 호평에 힘입어 매출 상위권 반열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이번 구글 추천 게임에 뽑혔다.

썸에이지,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사전예약 돌입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는 ‘류송’이 집필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MMORPG로, 독특한 소재와 판타지 중세 시대의 세계관을 계승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별도의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고급금화카드, 고급제련석, 비술조각, 탈것진급서, B급수정, 날개영혼, A급수정 등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그라비티, ‘버스트’ 캐릭터 일러스트 공개

그라비티는 대만 인터서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버스트’의 정식 출시에 앞서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버스트’는 AOSRPG 장르로, 총 20여가지의 영웅들과 각종 지형의 특징을 고려한 전투 방식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에서는 일부 영웅의 개성과 카리스마를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전장과 배경을 담은 컨셉 일러스트를 통해 게임 속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