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2019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1 참가 접수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2019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이하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 1의 참가 접수를 11월 22일부터 12월 10까지 약 2주에 걸쳐 진행한다.

2019 오픈 디비전에는 경쟁전 등급 자격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는 원하는 플레이어는 12세 이상의 6인으로 팀을 구성해 대회 접수 페이지에 접속, 본인 명의의 계정으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2019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 1은 12월 15일 시작되어, 5주 동안의 정규 시즌과 마지막 주 플레이오프 등 총 6주에 걸쳐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에 새로운 신성이 탄생할 대장정을 시작한다. 정규 시즌은 매주 2번씩 5전 3선승제 스위스 라운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엘소드, 신규 캐릭터 ‘라비’ 테마곡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의 신규 캐릭터 ‘라비’ 테마곡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넥슨은 감성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참여한 신규 캐릭터 테마곡인 ‘밤의 미궁’의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밤의 미궁은 검은 숲에서 홀로 살아온 라비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내달 1일 엘소드 오프라인 행사 종료 후 음원이 배포된다.

검은사막, 가입자 1천만 달성 피날레 이벤트 오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검은사막’이, 22일 글로벌 누적 가입자 1천만 돌파 기념 페스티벌의 마지막 이벤트를 오픈하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글로벌 누적 가입자 수 1천만 돌파 기념 이벤트의 마지막을 장식할 ‘검은사막’ 서비스 이래 최대 혜택인 경험치 1천 퍼센트 추가 이벤트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펼쳐진다. 해당 기간 오후 7시부터 9시, 오후 11시부터 오전 1시 사이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험가는 전투 경험치를 1천 퍼센트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8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해 100분 이상 플레이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전투 경험치 200%, 기술 경험치 30%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축복받은 전령서’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23일 오후 8시 40분에서 9시 사이에는 게임 내에서 불꽃놀이도 펼쳐질 예정이다.

그라비티, AOS+RPG ‘버스트’ 사전예약 실시

그라비티는 대만 인터서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버스트(BURST)’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22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하며, iOS와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누구나 홈페이지와 오픈 마켓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크리스탈 1000개’, ‘최고급 영웅 획득권 1개’, ‘로스트 치킨 100개’ 등을 100% 지급할 뿐만 아니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오픈 마켓에서도 신청하면 소탕권 3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미울’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캐릭터 ‘미울’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영전의 열네 번째 신규 캐릭터인 ‘미울’은 ‘아리샤’의 동생으로, 서비스 초창기 캐릭터 일러스트를 통해 첫 공개된 바 있으며, 지난 2014년 4월 만우절을 통해 재등장하면서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아왔다.

12월 진행 예정인 신규 캐릭터 ‘미울’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12월 5일까지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

검은사막 모바일, ‘각성’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22일부터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의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각성 사전 이벤트는 업데이트 전 ‘각성’에 대한 정보와 신화등급 장비를 모두 갖출 수 있는 이벤트로 게임 내 지정된 NPC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일일 임무를 매일 수행한 이용자는 달성률에 따라 2소켓 신화 등급 방어구 및 보조 무기를 획득 가능하고, 임무 완료 100% 달성 시 신화등급 극 리베르토 주무기를 최종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테일즈위버 겨울 이벤트 ‘이(異)차원의 침략자들’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겨울 시즌 첫 번째 이벤트 ‘이(異)차원의 침략자들’을 공개했다.

12월 13일까지 실시되는 ‘이(異)차원의 침략자들’은 수도를 습격한 몬스터에게서 시민을 안전하게 구출하는 스토리로, 20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입장할 수 있다. 미션에 성공하면 외형 아이템 ‘무언가의 그림자’, 고레벨 무기 재료로 쓰이는 ‘에리두 합금(5개)’, ‘아카드의 증표’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왕실 마법원 인장’을 지급한다.

또한, ‘이(異)차원의 침략자들’을 10회 이상 즐기면 캐릭터가 강해지고, 희귀 아이템 획득 가능성과 이동 속도가 높아지는 칭호를 얻을 수 있다. 주중 미션을 3회 이상 클리어하면 주말 동안 경험치 및 룬 경험치와 다양한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데스티니차일드, 연말 글로벌 서비스 앞서 사전 예약 진행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22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북미 및 동남아, 유럽 등 글로벌 164개국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12월5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거쳐 연내 글로벌 서비스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글로벌 유저 전원에게 ‘1,000 크리스탈’ 및 ‘10,000 오닉스’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며, 게임 론칭 시 적용할 수 있는 ‘5성 차일드 소환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