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격변의 아덴, 셰이프 체인지’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17일 ‘격변의 아덴, 셰이프 체인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엔씨(NC)는 리니지에 등장하는 모든 클래스의 주요 스킬을 개선했다. 유저는 기사의 ‘쇼크스턴, 솔리드 캐리지, 바운스 어택’ 스킬을 더욱 빠르게 사용하거나, 다크엘프의 ‘파이널 번’ 스킬로 치명타를 높이는 등 변화된 스킬로 리니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4종의 클래스(군주, 환술사, 마법사, 용기사)는 새로운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리니지는 주요 콘텐츠 리뉴얼을 함께 실시했다. 유저는 ‘기란 감옥’, ‘드래곤 레이드’, ‘글루디오 연구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 ‘탭소닉 볼드’ 스팀 통해 얼리액세스 출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제작 리듬 게임 ‘탭소닉 볼드(TAPSONIC BOLD)’의 얼리액세스 버전을 18일 스팀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는 정식 출시 전 얼리액세스 버전으로, 스팀에서 패키지 형태로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얼리액세스에서는 인기 작곡가 ‘NieN’, ‘Laurent Newfield’의 오리지널 신곡 2곡을 포함해 총 37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정식 출시 때는 추가 음원을 수록할 예정이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2018 정규시즌 선수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이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KBO정규시즌이 막을 내리고, 야구인들의 축제 포스트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컴프매’에서는 2018 정규시즌 성적을 반영한 KBO선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올해 활약한 실제 KBO리그의 모든 선수 카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트레이드 UI’의 경우 유저가 원하는 연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개편했으며, 선수 보유 현황, 트레이드 대상 표시 등 선수 영입 과정에서의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히어로즈오브더스톰, 말가니스 업데이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오브더스톰에 새로운 영웅 말가니스(Mal’Ganis)가 오늘 공식 서버에 적용했다고 밝혔다.

말가니스는 다양한 군중제어 기술들과 생존기로 무장한 강인한 전사 영웅이다. 정식 서버에 적용되기 앞서 히어로즈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서 체험이 가능했던 말가니스는 강력한 기술들로 전투를 이끌어가는 능력을 과시하며, 히어로즈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말가니스는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750 시공석) 혹은 골드(15,000 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말가니스 영웅과 ‘공포기계 말가니스’ 스킨으로 구성된 ‘말가니스 영웅 묶음 상품’도 1,650 시공석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