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리스펙트, ‘테크니카2 팩’ DLC 출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안도 테츠야)에서 플레이스테이션4 타이틀로 발매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가 신규 다운로드 콘텐츠 ‘테크니카2 팩’을 금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테크니카2 DLC 팩은 2010년 아케이드로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디제이맥스 테크니카 시리즈 두 번째 작품 ‘테크니카2’를 이식한 콘텐츠다. Cosmic Fantastic Lovesong, D2, Sweet Dream 등 기존 테크니카2 수록곡 23곡과 함께 이번 DLC 오리지널 신곡 ‘End of Mythology’가 추가돼 총 24곡이 포함돼 있다.

브라운더스트,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다양한 신규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됐다. 먼저 지난 상위 랭킹 보기 기능을 추가, PVP모드인 결투장, 신성결투장, 길드전에서 이전 시즌 상위 10명의 랭킹 기록 확인이 가능해졌다. ‘업적 점수’ 시스템도 도입되어 업적을 달성 할 때마다 점수를 부여해 이용자 별 누적된 업적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결투장에서는 ‘마스터’와 ‘크리스탈’ 등급 사이에 ‘루비’, ‘사파이어’ 등급이 새롭게 추가되며, 이에 따라 마스터부터 챔피언 등급까지 보상이 상향 조정된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각 단장들의 정보창 변경, 진영 슬롯이 20개로 확장되는 등 시스템도 개선됐다.

드래곤네스트, 할로윈 맞이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할로윈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지난 3월 선보인 ‘시공의 정원’ 리뉴얼 시나리오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챕터 외전 7. 맞서는 자들’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들은 신규 퀘스트를 진행해 새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시나리오에 따라, 기존 ‘시공의 정원’에서 입장 가능했던 네스트들의 위치를 변경하고, 각 지역에 있던 ‘시공의 분열 지구’가 소멸됐다. 또, ‘영웅의 전장’, ‘연회장’, ‘슬레이어 네스트’, ‘슬레이어의 시험장’ 등 콘텐츠를 ‘신전 기사단 훈련장’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프로야구 H2, '결전의 그라운드' 콘텐츠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신규 콘텐츠 ‘결전의 그라운드’를 업데이트했다.

‘결전의 그라운드’는 프로야구 H2의 5개 서버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조건(선호 구단, 소속 리그 등)에 맞는 대회에 참가해 실력을 겨룬다. 각 대회에 최대 1024명의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대회는 총 8라운드로 진행된다. 최종전(8라운드)까지 승리한 이용자는 보상 아이템(토큰, 우승 기념 반지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영원한 7일의 도시, 신기사 토쿄쿄와 렉터, 신규 콘텐츠 ‘시공안개’ 추가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미연시 타임루프 RPG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신기사 ‘토쿄쿄’와 ‘렉터’, 그리고 새로운 게임 콘텐츠인 ‘시공안개’를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이번 신기사 ‘사신 토쿄쿄’와 ‘위신 렉터’는 유료 재화를 주고 획득하는 것이 아닌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캐릭터로, 이로써 영원한 7일의 도시는 총 54명의 신기사를 보유하게 됐다.

아울러 이번에 추가된 ‘시공안개’는 기존의 시공난류에서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극강의 화려한 멀티플레이의 진면목을 맛볼 수 있는 PVE 콘텐츠다. 3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1명의 신기사와 2명의 후보 신기사로 전투에 임할 수 있으며, 오토 기능이 없다.

삼국블레이드, 육손·소교 장수 초월 해제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의 장수 '육손'과 ‘소교’의 초월을 해제하고 요일 전장 보상을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두 장수는 초월 해제 시 더욱 화려해진 외모와 함께 각각 강력한 기술이 추가된다. 초월에 성공하면 ‘육손’은 ‘광휘의 보주’를, ‘소교’는 ‘재 속에서 탄생’ 이라는 강력한 신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클로저스, 캐릭터 밸런스 1차 개편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11일 자사의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캐릭터 밸런스 1차 개편을 진행했다.

먼저 검은양팀에 속한 캐릭터 이세하와 늑대개팀 나타, 레비아의 스킬을 전면 개편했다. 이세하가 가진 ‘결전기: 폭령검’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체인 조건과 능력치가 높아지고, ‘화염 분쇄’를 쓰면 스킬체인 조건이 낮아질 뿐 아니라 확정 체이스 기능이 더해진다.

또 늑대개팀 나타의 모든 스킬 MP(Mana Point) 소모량을 감소시키고 ‘그림자 사냥’의 쿨타임을 줄였다. ‘결전기: 무간옥’을 쓰면 무간지옥 버프가 동시에 발동되며 ‘결전기: 염마’ 사용 시 강화된 스킬들의 데미지도 함께 높아지게 된다.

같은 팀 레비아의 스킬도 바뀌었다. ‘EX 독니 꽂기’는 다른 스킬 사용에 따른 쿨타임 감소 기능을 삭제하고 기본 공격 범위를 대폭 증가시켰다. 또 ‘고통의 섬광’ 스킬을 사용하면 ‘피해감소 80%’ 효과가 추가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