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낚시 및 항해 숙련도 시스템 업데이트

검은사막이 낚시 및 항해 숙련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낚시 및 항해 숙련도는 ‘검은사막’이 모험가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시스템으로, 이 외에도 앞으로 4주간 각종 생활 콘텐츠의 숙련도 시스템을 적용할 계획이다.

먼저 금주 업데이트 된 낚시 숙련도는 새롭게 추가된 마노스 낚시 의상, 마노스 물빛 장신구, 재료를 모아 제작 가능한 크리오 낚시 의자 등을 통해 상승시킬 수 있다. 숙련도가 오르면 새롭게 추가된 보물 등급 물고기나 고대 유적 결정 조작을 획득할 확률이 높아진다. 보물 등급 물고기는 민물과 바다를 비롯해 특정 포인트에서 낚을 수 있으며, 각 영지의 무역 상인에게 고가에 판매 가능하다.

항해 숙련도는 마노스 항해복과 하노스 항해 장신구를 착용하고 항해 시 상승시킬 수 있다. 숙련도가 높으면 에페리아 범선 및 호위선의 능력치가 올라가며, 선박 기술 사용도 가능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리틀셰프, 사랑이 가득한 ‘디저트 하우스’에 어서오세요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오늘(10일) 신규 테마 ‘디저트 하우스’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디저트 하우스’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 소품을 비롯해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디저트는 물론, 음료 레시피를 제공한다.

특히, 우유 얼음에 팥소와 토핑을 얹은 ‘눈꽃 빙수’ 아이스크림과 생크림, 각종 과일이 더해진 ‘파르페’ 따뜻하게 녹인 초콜릿에 식빵 또는 과일을 찍어 먹는 ‘퐁듀’ 등 다양한 디저트를 직접 만들며 나만의 디저트 하우스를 운영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스카디 갑옷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가 10일 신규 진화장비 ‘스카디 갑옷’을 공개했다.

새롭게 진화한 ‘스카디 갑옷’은 얼음을 발사해 상대를 꽁꽁 얼려버리는 레어장비로, 1차 진화 시 얼음 발사 공격의 쿨타임이 감소하고 얼음이 날아가는 거리가 증가한다.

여기에 궁극 진화하면 얼음을 직접 조종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며, 얼음이 폭발하는 횟수가 늘어난다.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챔피언십 모드 추가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에 챔피언십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챔피언십’ 모드는 포인트 전과 토너먼트 전 총 2가지 방식으로 개최되어 오는 15일부터 즐길 수 있으며, 이번 주부터 게임 접속하는 유저들은 차주 챔피언십에 자동 신청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