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X’ 오는 16일 개막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대회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X(이하 듀얼 레이스X)’를 오는 1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 여름 시즌 이벤트 대회로 마련된 ‘듀얼 레이스X’는 총 상금 2,100만 원 규모로 열리며, 16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9월 15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풀리그가 끝나고 순위에 따라 포스트시즌을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돤더,

모두의마블, ‘띵동~ 모마왔어요’ 동아리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국민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방문 프로젝트 '띵동~모마왔어요!' 동아리편을 진행했다고 금일(14日) 밝혔다.

'띵동 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유튜버 보물섬과 함께 이용자들이 게임을 하는 현장을 직접 방문해 별도 아이템 구매 없이 승부하는 게임 내 신규 모드 ‘아이템 놀이터’ 대결을 펼치는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다.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풍성한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동아리, 학교, 집들이와 관련한 사연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로스트사가, ‘타임 게이트 키퍼’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가 14일 ‘타임 게이트 키퍼’ 코스튬을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타임 게이트 키퍼’는 이용자가 직접 코스튬 디자인에 참여한 ‘코스튬 콘테스트’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시공간을 초월할 수 있는 타임 게이트의 수호자로 변신할 수 있다.

에프엘모바일, 모바일 게임 2종 ‘광복절’ 맞이 특별 이벤트

에프엘모바일코리아(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는 오는 15일,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과 ‘오스트크로니클’ 2종의 광복절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광복절 당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게임 내 컨텐츠 이용 횟수 증가와 각종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VIP 경험치 100과 신비한 교환권 1개를 지급한다.

오스트크로니클도 광복절 당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PK로 인해 상승된 죄악치를 내려주는 속죄의 책 1개와 일부 퀘스트를 빠르게 완료할 수 있는 시간의 깃털 5개, 파티 던전을 혼자서도 입장해 이용할 수 있는 용병권 5개가 들어있는 광복절 패키지를 2개씩 지급한다.

웹젠, ‘웹툰으로 만나는 또 다른 뮤(MU)’ 중국에서 ‘뮤(MU)’ IP제휴웹툰 연재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IP인 ‘뮤(MU)’를 활용한 웹툰 제작 계약을 체결하면서 IP제휴사업의 범위를 넓혔다.

웹젠은 8월 13일 중국 상해에 위치한 기업 ‘한주에’ 본사에서 뮤IP를 소재로 연재되는 웹툰 제작 계약식을 체결했다.

‘뮤(MU)’ IP웹툰은 중국의 웹 코믹 제작 회사인 ‘창판 웹툰스튜디오’에서 제작을 맡고, 오는 8월 27일부터 약 1년간 ‘한주에’ 산하의 웹툰 플랫폼인 ‘마이멍 만화’를 비롯해 ‘텐센트’, ‘넷이즈’ 등 중국의 주요 웹툰 플랫폼 15곳에서 동시에 연재된다.

라인게임즈, 신작 모바일게임 ‘슈퍼스트링’ 신규 시네마틱 영상 공개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대표 김민규)는 14일 ‘슈퍼스트링’의 신규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숙희(신석기녀)’ 및 ‘석환(부활남)’, ‘산도(신암행어사)’ 등 다양한 웹툰 캐릭터들이 등장, 이들이 펼치는 전투를 풀(Full) 3D 그래픽으로 담아내 액션을 감상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 3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파이널판타지14의 한국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파이널판타지14’ 최고의 요리 장인을 선발하는 ‘에오르제아 요리 대회’를 9월 14일까지 개최한다. 응모 분야는 요리의 완성도를 심사하는 HQ 분야와 기발한 아이디어를 뽐내는 NQ 분야로 나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 있는 분야를 선택, 사진과 동영상을 활용해 조리 과정과 레시피를 등록하면 된다.

버디크러시, 글로벌 베타 테스트 사전등록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위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버디크러시’는 쉽고 재미있게 즐기는 캐주얼 골프 게임으로, 나만의 공략법을 활용해 전세계 유저들과 대결하는 실시간 1:1 매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십만대적검, 사전등록 실시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십만대적검의 8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14일부터 정식 출시일까지 진행되며 '십만대적검'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게임관리위원회, 불법사행성 게임제공업소 근절을 위한 간담회 개최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이재홍)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및 경찰청(청장 민갑룡)과 함께 불법사행성 영업을 하는 게임제공업소에 대한 적시대응을 위하여 오는 8월 17일 금요일 게임물관리위원회 회의실에 모여 관련 대응방안을 논의한다고 발표하였다.

이 자리에는 문화체육관광부 게임콘텐츠산업과 경찰청 생활질서과, 게임물관리위원회 사무국 등의 실무책임자급 1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게임인재단, 미래 게임인들과 광복절 의미 새기다

게임인재단은 제73주년 광복절을 하루 앞둔 14일, 미래 게임인을 꿈꾸는 고등학생들과 함께 ‘서대문형무소역사관’을 방문했다.

견학에 참여한 학생들은 광복절을 맞아 준비된 각종 행사와 역사 프로그램을 체험 하고, 특히 최근 문화재 등록이 예고되며 화제가 되기도 한 ‘일제 주요감시대상 인물카드’ 등을 통해 그간 잘 알려지지 않았던 역사적 인물들에 대해서도 함께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