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오늘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가 금일 출시됐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마나 수정 10개 보유 시 사용하면 무시무시하게 강력해지는 오메가카드를 통해 정제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과학을 접하게 된다. 

또한, 새로운 키워드 합체로 기계 하수인 여럿을 하나로 합쳐 공격력, 체력, 능력이 모두 더해진, 상대를 파멸로 몰아넣을 하나의 통합형 기계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하지 않더라도 양쪽 플레이어 모두에게 유익해 보이는 광기 넘치는 프로젝트 주문의 실험 대상이 될 수도 있다. 

아이온, 이벤트 인스턴스 던전 ‘강철갈퀴 요새’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 ‘아이온’이 8일 이벤트 인스턴스 던전 ‘강철갈퀴 요새’를 오픈 했다.

76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강철갈퀴 요새’ 인던에 들어갈 수 있다. 라크룸 필드의 ‘카토슝’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인스턴스 던던은 8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제6특이점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서 스토리 콘텐츠 '제6특이점'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제6특이점'은 1273년 십자군 전쟁 이후의 가상 시대를 배경으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원탁의 기사와 이집트 세력 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포트나이트’ 단일 폭풍 모드 오픈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에서 기간 한정 모드 '단일 폭풍'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단일 폭풍' 모드에서는 일반 모드에서와 다르게 폭풍 원이 15분 동안 지속적으로 줄어들고, 폭풍이 주는 피해량이 1초당 10으로 높아진다.

폭풍의 움직임이 멈추지 않고 더 큰 피해를 주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은 폭풍의 진로를 수시로 확인하면서 더욱 빠르고 전략적으로 이동해야 한다. 특정 지역에 머무르며 적을 기다리는 '캠핑' 플레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속도감과 박진감이 한층 높아진 게임이 전개될 예정이다.

로스트사가, 신규용병 ‘버블’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가 8일 신규용병 ‘버블’을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한 ‘버블’은 203번째 레어용병으로, 물폭탄 소환 및 보호막 생성 등 물방울을 기반으로 한 기술을 선보인다.

프리스톤테일M, 중국 애플 앱스토어로 정식 서비스 실시

‘프리스톤테일M’이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은 ‘프리스톤테일’의 모바일게임 관련 IP 공동 소유권을 갖고 있으며, 지난 2016년 펀셀123과 ‘프리스톤테일’ IP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프리스톤테일M’은 지난 6월 중국 최대의 플랫폼인 응응보(应用宝), 소미(小米), 화위(华为) 등을 통해 비공개 테스트 진행을 완료했으며 게임의 성공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잔존율과 과금 비율 등에서 합격점을 받아 정식 서비스로 전환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