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온라인 예약 판매 오늘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14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예약 판매가 오늘 8월7일부터 한국에서 시작됐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은 한국에서 90,000원에 판매되며 오로지 네이버 플레이윈도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은 오늘부터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판매되며 구매한 소장판은 8월13일부터 택배로 발송될 예정이다.

에픽세븐, 사전예약 50만 돌파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에픽세븐’이 사전예약 시작 7일만에 예약자수 50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에픽세븐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자 수와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특정 숫자에 도달할 때마다 정식 런칭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페이지 내 ‘퀴즈 맞추기’, ‘숨겨진 캐릭터 찾기’ 등 미니 게임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모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크어벤저 3, 글로벌 서비스 누적 다운로드 1,000만 돌파

㈜넥슨(대표 이정헌)은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한 ‘다크어벤저 3’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가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다크어벤저 3’는 지난 6월 21일 글로벌 서비스명 ‘다크니스 라이지즈(Darkness Rises)’로 국내와 일본,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국가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가파른 이용자 증가로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넘어섰다.

플레로게임즈, ‘증발도시(가제)’ 최초 공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증발도시(가제)’를 7일 처음 공개했다.

증발도시는 가상의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액션 RPG로 일본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과 컨트롤의 재미를 더한 극강의 액션이 특징인 게임이다. 

어느 날 갑자기 사람들이 연기처럼 사라져버린 미스터리한 사건을 시작으로 도시 곳곳에서 연이어 벌어지는 일들을 해결해가는 특별한 힘을 지닌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천룡팔부M for kakao, 국내 3대 마켓 출시

창유닷컴코리아(지사장 최혜연)는 천룡팔부M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천룡팔부M for kakao’는 김용의 대표작 ‘천룡팔부’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방파대전, 파티던전, 축국대회 등 협동 콘텐츠들이 갖춰진 모바일 MMORPG다.

모바일 한게임 섯다, 출시 1주년 맞이 이벤트 시작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한게임 섯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시작하면서 1주년 기념 신규 모드인 ‘홀덤 섯다’의 대회 방송을 함께 예고했다.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는 모든 이용자가 즐길 수 있도록 실력과 랭킹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마이프렌즈:Dogs, 사전등록 실시

게임펍은 ‘마이프렌즈:Dogs’ 여름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中 넷이즈가 개발한 ‘마이프렌즈:Dogs’는 귀여운 강아지를 입양해 키우고 서로 교감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베스파, 킹스레이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YES 24 홍대던전(이하 홍대던전)'과 함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8월 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킹스레이드' 팝업 스토어는 특별 제작된 '킹스레이드' 굿즈 전시 및 판매, 코스프레 의상 및 소품 전시, 홍대던전과 함께하는 카페 운영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