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캔디팡: 쥬시월드’ 정식 출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신작 모바일 게임 ‘캔디팡: 쥬시월드 for kakao’가 7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캔디팡: 쥬시월드는 간단한 터치로 퍼즐을 해결하는 원작의 게임성을 계승하고 한눈에 들어오는 세련된 UI와 고퀄리티 배경원화 등 한 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더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뮤지션, 정식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머스(대표 임종관)가 개발한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이 정식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화) 밝혔다.

먼저 핵심 콘텐츠 ‘뮤직월드’의 스테이지가 확장돼 총 88개곡을 새로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 연도별 인기곡을 연주해 별자리를 완성해나가는 ‘시간 여행’에도 3개연도가 추가되며 각 별자리를 완성한 이용자는 해당 별자리의 프로필 꾸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열혈강호 for kakao’ 무림 8대 기보 ‘일월수룡륜’ 업데이트 실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열혈강호 for kakao’에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광범위 공격이 가능한 신규 신병 ‘일월수룡륜’이 추가되고, 신병 ‘일월수룡륜’의 숙련도를 활성화 시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펫 ‘일월수룡’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