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8월 14일 한국 출시 기념, 3일 무료 혜택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14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의 출시를 기념, 3일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 시간이 남아 있는 플레이어들의 경우 3일의 이용 시간이 추가되며, 이는 기존에 결제한 시간이 모두 소진된 후 사용된다. 단 접속 제한이나 잠금 상태의 계정, 처음 사용자용 계정, 8월 7일이 지난 후 생성된 계정은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스타크래프트II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게‘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이 지난 8월4일 진행된 GSL vs the World 현장에서 전 세계 최초 공개됐다고 밝혔다.

2017년 7월 처음 선보인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 지난 연말 ‘워 체스트: Katowice 2018’에 이어 3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워 체스트는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게임 내 수집품과 콘텐츠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판매 금액 일부가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 후원에 활용되는 의미 있는 콘텐츠다.

이번 워 체스트 역시 판매 금액 가운데 일부가 오는 11월 블리즈컨 현장에서 진행되는 WCS 글로벌 파이널 상금에 활용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 활용 모바일게임 신작, 텐센트 통해 中 서비스 예정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텐센트의 하반기 신작 발표회에서 그라비티와 상하이 더 드림 네트워크 테크놀로지, 환러엔터테인먼트 테크놀러지 3사가 공동 개발한 신작 ‘라그나로크 모바일 MMORPG(가제)’이 지난 2일, 2019년 텐센트가 서비스할 라인업으로 소개되었다고 금일 밝혔다.

그라비티의 사업 총괄 김진환 이사는 “이번 신작에 대해 기대하는 유저들을 위해 관계사들과 긴밀하게 협업하여 중국 시장의 성공을 위해 주력할 예정이며, 원작보다 더 풍성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SWC 2018’ 동남아 및 기타 지역 예선 진행, 지역 대표 선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SWC 2018)’의 동남아 및 기타 지역 예선전을 열고 각 지역 대표를 선발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일(토) 오후 진행된 ‘SWC 2018’ 동남아시아 예선은 동남아 여러 나라를 대상으로 신청자를 모집한 만큼, 태국∙베트남∙싱가포르 등 다양한 국가의 총 8명 선수들의 승부가 펼쳐졌다. 

약 3시간의 치열한 승부 끝에 지난해 ‘SWC 2017’ 방콕 지역 본선 우승자였던 태국의 투러브(o2loveo)가 베트남의 스피릿문(PT.SpiritMoon)을 3대 1로 꺾고, 올해도 1위에 오르며 동남아 지역 대표 선수로 선발됐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 FINAL FANTASY VIII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gumi Inc.(도쿄 증권거래소: 3903)는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FINAL FANTASY VIII’와 신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8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에서 이용자는 ‘FINAL FANTASY VIII’ 특수부대 SeeD에 참가하여 강력한 적들과 전투를 벌이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대표 영웅인 ‘스퀄(Squall), 리노아(Rinoa), 젤(Zell)’을 픽업 소환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 스퀄과 리노아는 글로벌 버전에서 업그레이드가 된다. 

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 '6월의 신부 에그' 등장 및 이벤트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특별 몬스터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2주 동안 특별한 몬스터들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특히 ‘성종의 신부 에스카마리’, ‘심애의 신랑 무영의 대장군’을 비롯해, 새롭게 ‘백로의 새 신부 뇌신’, ‘편조의 신부 루샤나’ 등 결혼 예복으로 단장한 ‘6월의 신부’ 몬스터들이 레어 에그와 기간 한정 던전에 등장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