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파이널 파이트: 20인조' 모드 오픈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 '파이널 파이트: 20인조'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파이널 파이트: 20인조' 모드는 지난 3월 선보여 듀오, 스쿼드 플레이와는 또 다른 재미의 팀플레이를 선사한 ‘20인조’ 모드에서 게임 후반 폭풍 원에 신경 쓰지 않고 경기가 끝날 때까지 각 팀이 맞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기존 배틀로얄의 틀을 깬 기간 한정 모드이다.

최후의 생존자 1명이 남을 때까지 폭풍 원이 계속해서 축소되는 일반 모드와는 달리 '파이널 파이트: 20인조' 모드에서는 폭풍 원이 세 번 축소된 이후 더 이상 줄어들지 않고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생존해 있는 각 팀 플레이어들은 폭풍 원 안에서 카운트다운이 끝날 때까지 전투를 펼치게 되며,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생존해 있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최후의 생존자가 많은 팀이 승리하기 때문에 팀의 승리를 위해서는 공격과 더불어 생존을 위한 전략적인 플레이도 요구된다.

신규 모드와 함께 <포트나이트>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새로운 아이템 '방구탄'도 추가됐다. 바닥 전리품, 상자 등에서 에픽 등급으로 획득할 수 있는 '방구탄'은 9초 동안 독가스 구름을 생성해, 독가스 구름 안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0.5초마다 5씩 피해를 준다.

이 외에도 에픽게임즈는 이번 ‘E3 2018’에서 개최된 <포트나이트> 유명인사 프로-아마 자선 기부 대회의 리플레이 영상을 게임 내에서 누구나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트위치TV 역대 최대 동시 시청자 60만 명을 기록한 <포트나이트> 방송 스트리머 '닌자(Ninja)'와 인기 EDM 프로듀서이자 DJ인 마시멜로(Marshmello) 팀을 포함해 각 경기에서 1, 2위를 차지한 6개 팀의 리플레이 영상을 다양한 시점으로 볼 수 있다.

게임빌, 신작 ‘빛의 계승자’ 대형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빛의 계승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게임빌은 새로운 던전인 ‘하이데의 은신처’를 오픈했다. 공포의 기사 ‘하이데’의 각성 형태가 던전 보스로 출현한다. 강력한 보스의 등장으로 승리를 위해서 치밀한 전략성이 필요해졌다. ‘하이데의 은신처’에서는 새롭게 등장한 ‘연쇄’, ‘질풍’ 문장을 획득할 수 있어서 다양한 전략 구사가 가능하다.

서번트 캐릭터인 ‘시니스트라’와 ‘락샤사’도 추가했다. 잊혀버린 아이 ‘시니스트라’와 운드라의 그림자 ‘락샤사’는 어둠 속 이야기를 풀어내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외형 변화뿐만 아니라 연계기 낙인을 변경할 수 있는 ‘아바타 시스템’에서도 최초로 마스터 아바타 ‘사이아드’가 등장했다. 5성 서번트 루시엔과 3성 라만의 아바타도 새롭게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스킬 발동 낙인을 변화시켜 전투에서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서번트 캐릭터를 더욱 멋지고 특별하게 변신시킬 수 있다.

더불어 특별 보상 시스템도 도입했다. 접속 시간, 티켓 소비, 재화 소비량에 따라 대량의 골드, 캐럿, 소환석 등 유용한 보너스 보상을 지급한다.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들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로스트사가> 술래잡기 할 사람 여기 붙어라! ‘깃발 모드’ 등장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0일) 신규 콘텐츠 ‘깃발 모드’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깃발 모드’는 맵 중앙에 위치한 깃발을 쟁취해 자신의 진영으로 돌아와 점수를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대 8명으로 팀을 구성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깃발을 소유한 상대팀원을 공격해 깃발을 다시 빼앗거나, 녹다운시키면 추가 점수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궁극 진화 단계를 거치면 치명적인 관통 공격 기술을 선보이는 진화장비 ‘기공사 투구’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3주 동안 ’깃발 모드’ 이용 시간 및 승패 기록에 따라 ‘영구 장비’, ‘유니크 장비보급’, ‘영구용병 소환서’ 등 풍성한 혜택을 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27일(수)까지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달성하면 ‘왕대박 돈 주머니’, ‘몬스터코인 주머니’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차원조각’ 1000개와 ‘온기있는 펫알(C랭크)’를 지급하고,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차원조각’ 500개를 비롯해 ‘고급 장비선택권’과 ‘레어장비 선택권’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