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정령인형부터 마비노기 액세서리까지···홍대에 ‘네코제 스토어’ 연다

소싯적 온라인게임 좀 해봤다는 사람이면 “넥슨은 다람쥐를 뿌려라" 같은 바람의나라 속 유행어를 들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바람의나라’ 등 인기 게임을 보유한 넥슨이 서울 홍대 앞 엘큐브 게임관에 넥슨 IP(지식재산권) 상품으로 가득한 ‘네코제 스토어’를 15일 정식 오픈했다.

‘네코제 스토어’에서는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마비노기’ 등 넥슨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유저 아티스트들이 직접 제작한 2차 창작물과 자체브랜드(Private Brand·PB)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유저 아티스트와 인형, 액세서리 등 게임 굿즈를 함께 제작해보는 ‘원데이클래스’도 엘큐브 게임관에서 진행된다. ‘네코제 스토어’는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문을 연다.

6월 17일까지 매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네코제 스토어’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를 달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넥슨캐시 1천 원권’과 ‘메이플블리츠X 부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네코제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 정령인형’을 판매한다.

2018 LoL MSI, 총 3억 6,300만 시간 시청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지난 5월 독일 베를린과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2018 LoL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Mid-Season Invitational, 이하 MSI)’ 시청 기록을 발표했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한 MSI는 전세계 14개 지역을 대표하는 스프링 스플릿 우승팀들이 격돌하는 대회다. 독일 베를린 및 프랑스 파리에서 5월 3일부터 20일까지(이하 한국 시간 기준) 진행된 대회 결과, 한국의 킹존 드래곤X(이하 킹존)가 결승전에서 중국의 로얄 네버 기브업(이하 RNG)과 맞붙어 세트 스코어 1대 3으로 준우승을 달성한 바 있다.

12일간 경기가 진행된 올해 MSI의 총 생중계 시청 시간은 3억 6,300만 시간을 기록해, 지난해의 2억 1,800만 시간에서 60% 이상 증가했다. 최고 동시 시청자 수는 1,980만 명으로 430만 명을 기록한 2017년 대비 4배 이상 크게 증가했다.

특히나 지난 5월 20일 진행됐던 RNG와 킹존 드래곤X 간의 치열했던 결승전은 무려 6,000만 명의 순 시청자 수를 기록했고, 평균 동시 시청자 수도 1,100만 명에 달했다. 이는 MSI가 세계적인 e스포츠 대회로 발돋움 했음을 실감케 하는 수치다.

특히 올해 MSI는 14개 디지털 플랫폼과 2개의 TV 채널을 통해 15개 이상의 언어로 중계됐고 시청자들이 더 많이 시청할 수 있는 시간대에 방송되면서 시청 편의성이 높아진 것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올해 MSI 총 상금 규모는 약 137만 달러로 최종 집계됐다. 이 금액은 기본 대회 상금인 25만 달러에 MSI 기념 스킨인 ‘정복자 바루스’와 ‘정복자 와드’ 판매 금액 25%를 포함한 금액이다. 이번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킹존은 전체 상금의 19.5%인 약 27만 달러를 받게 됐다.

 

네오위즈, ‘탭소닉 월드 챔피언 VR’ 스팀 통해 글로벌 테스트

(주)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제작 VR 리듬게임인 ‘탭소닉 월드 챔피언 VR’의 얼리억세스(Early Access) 버전을 스팀에 오픈해 글로벌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국 기준 15일 오전 9시에 출시되는 ‘탭소닉 월드 챔피언VR’은 정식 출시 전 테스트 버전으로, 스팀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얼리억세스에서는 노래 3곡을 먼저 공개하고, 추후 2곡을 더해 총5곡을 무료로 제공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의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지난 2월 출시된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 월드챔피언’을 VR에 이식시킨 이번 게임은 VR 모션 컨트롤러를 이용해 양손으로 탭앤슬라이드(Tap&Slide) 노트를 터치해 플레이하는 방식이다. 정통 리듬게임을 가상 환경에서 플레이하며 마치 춤을 추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출시에 앞서 지난 4월 개최된 2018 서울 VR ·AR 엑스포에 전시해 유니티 어워즈(Unity Awards)를 수상하는 등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다운로드 시 게임 콘텐츠만 제공되기 때문에, 유저는 VR기기를 별도로 준비해야 한다. 지원 기기는 HTC Vive 와 Oculus Rift 이며, 스팀 서비스 이후 점차 지원 기종을 확장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애플 앱스토어 1위•구글 플레이스토어 2위 재탈환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모바일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이 론칭 이래 최고 일매출을 기록하며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2위를 재탈환했다.

특히, 론칭 후 100일이 지나서 최고 일매출을 다시 한 번 갱신했다는 점은 상당히 이례적으로 평가된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앞서 사전예약자 500만명을 기록하며 출시하자마자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한바 있다.

15일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2위를 다시 기록했다.

펄어비스는 신규 클래스 ‘다크나이트’ 업데이트가 포함된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이면서 양대 마켓 순위를 재탈환했다.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지 경영' 시스템과 '메디아 지역 확대'는 7,8월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어서 당분간 게임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2’ 온라인 리그 참가 신청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2’가 14일 온라인 리그 참가 신청을 시작했다.

‘블소 토너먼트 2018’은 블소의 ‘비무(比武, 유저간 대전)’ 콘텐츠로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 대회다. 두 차례의 정규 시즌(1, 2)과 한국 대표 선발전으로 글로벌 대회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할 대표팀을 결정한다.

정규 시즌 우승팀은 상금(2,500만원)과 한국 대표 선발전 진출권을 받는다. 지난 10일 막을 내린 시즌1에서는 ‘GC BUSAN RED’팀이 최종 우승했다. 시즌2 대회의 총 상금은 1억 2,500만원 규모다.

모든 유저가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2’에 도전할 수 있다. 지정된 기간(14일~23일, 25일~30일) 동안 블소 e스포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리그 참가 신청과 팀 확정(3인 1팀)을 완료해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리그는 게임 내 ‘대회 비무’에서 두 차례(23일, 30일) 열린다. 유저는 첫 10회 대결을 ‘실력측정경기’로 진행하여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유저는 온라인 리그 성적에 따라 RP(랭킹 포인트)를 받는다. 한 팀을 이룬 세 명의 참가자가 획득한 RP로 오프라인 예선 진출 여부가 결정된다. 엔씨는 온라인 리그 랭킹 보상을 시즌1보다 두 배 많은 600명에게 제공한다. 실버 등급(1500점) 이상을 기록한 참가자는 순위에 따라 상금(문화상품권, 유료 재화 ‘신석’)과 게임 아이템(신규 의상)을 받는다. 매주 10회 이상 온라인 리그를 즐긴 유저도 참가상(응원주화)을 얻는다.

 

모바일게임을 넘어, 글로벌 콘텐츠로! ‘컴투스 글로벌 게임 문학상 2018’ 개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콘텐츠 발굴을 위한 스토리 공모전 ‘컴투스 글로벌 게임 문학상 2018’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컴투스 ‘서머너즈 워 4주년’을 맞아 전 세계로 IP(지식재산권)를 확장 중인 ‘서머너즈 워’의 뒤를 이을 글로벌 문화 콘텐츠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끊임없이 성장해온 컴투스의 대표작이다. 지난해 국내 단일 모바일 게임 최초로 누적 매출 1조 원을 달성했으며,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 펀코 등과 같은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손잡고 ‘서머너즈 워’ IP를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경쟁력 있는 글로벌 콘텐츠가 전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라며, “이와 더불어 창작자 또한 개인의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가 주관하고 게임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컴투스 글로벌 게임 문학상 2018’은 국내 거주 중인 내/외국인 모두 연령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공모 부문은 글로벌 신규 게임 및 코믹스, 애니메이션 등 부가 콘텐츠로 제작 가능한 창작 스토리로 별도 장르 제한은 없다.

수상작은 1,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2000만원, 최우수상 수상자 1명에게 500만원, 우수상 수상자 2명에게 각각 2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영원한 7일의 도시’ iOS 사전예약 실시 및 6월 28일 출시 예고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의 국내 출시가 오는 6월 28일(목)로 확정됐으며, 금일(15일)부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일본 애니메이션풍의 아름다운 그래픽과 영상, 개성 강한 캐릭터, 일본 유명 성우들의 더빙 등으로 2차원(중국에서 서브컬처, 주류 문화와 대비되는 마니아 콘텐츠를 지칭하는 말) 게이머들의 눈길을 한번에 사로잡아 중국과 대만 시장에서 큰 인기와 매출을 기록했다. 국내에서도 한국 출시 여부가 결정되기 전인 작년 중국 출시 때부터 빠르게 매니아층을 확보해가고 있을 정도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러한 높은 기대와 관심에 부응하고자 가이아모바일은 지난 5월부터 게임의 공식 카페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했으며, 5월 16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 인원은 한달 동안 26만을 기록했는데, 금일(15일)부터 시작되는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자를 더하게 될 경우 그 수치가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가이아모바일은 <영원한 7일의 도시>의 국내 출시 일정을 2주 뒤인 6월 28일(목)로 예고했다. 현재 게임은 막바지 현지화 검수 작업을 거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동시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추후 불가피하게 일정이 변경될 경우에는 공식 카페 및 트위터를 통해 유저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제 3회 팬아트 공모전 ‘쿠키런 사생대회’ 당선작은!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개발 스튜디오 ㈜쿠키런(대표 김종흔)이 개발하는 모바일 런게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의 팬아트 공모전 ‘쿠키런 사생대회’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15일 밝혔다.

‘쿠키런 사생대회’는 지난달 30일부터 6월 10일까지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의 공식 커뮤니티인 포럼을 통해 진행됐다. 최근 실시된 업데이트에서 처음 선보인 신규 캐릭터 칠리맛 쿠키를 주제로 총 1,250건 이상의 다양한 작품이 접수됐으며, 한국뿐만 아니라 영어권 국가나 대만, 태국, 일본 등 전체의 60%가 넘는 해외 유저들의 참여가 이어지기도 했다.

1위 수상작은 한국 유저 <24KDOT>의 ‘칠리맛 쿠키의 핫한 저녁식사’가 차지했다. 매운 소스를 잔뜩 넣어 요리를 하고 있는 칠리맛 쿠키와 배드페퍼 펫을 익살스럽게 그려낸 것은 물론, 닥터와사비 쿠키의 와사비와 곰젤리 등을 재료로 표현하는 등 재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2위는 금고 속 보물을 점령한 칠리맛 쿠키를 귀엽게 담아낸 영어권 유저 <NeoGnW>의 ‘VaultBreak’, 3위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대만 유저 <Quiet Cheddar-1>의 ‘甜辣酱饼干(첨날장병안)’, 4위는 날카롭고 강한 이미지를 표현한 한국 유저 <ZIO_210>의 ‘칠리맛 쿠키’, 5위는 역동적인 움직임을 나타낸 영어권 유저 <sukka>의 ‘Chili Smash’가 선정됐다.

TOP 5에 오른 유저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의 칠리맛 쿠키와 배드페퍼 펫, 크리스탈, 코인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6위부터 30위를 차지한 유저들에게도 500개의 크리스탈을 지급한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삼총사와 함께하는 힘내라! 끝까지!’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전세계 축구팬들의 축제를 맞아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3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16강 진출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 되었으며, 오는 7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과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라그나로크R’ 등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3종에서 동시에 진행되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먼저, 매 경기 대한민국 대표팀이 넣은 골수에 따라 1골부터 4골이상까지 각 게임 별로 따뜻한 요리, 펜릴의 사슬, 만능조각, 고급 탐험 경험치 물약 등을 제공한다. 또한 우리 대표팀이 경기에서 승리하게 되면 모험가 동전을 비롯한 불꽃놀이, 제니, 고급 전투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라그나로크IP를 아껴주는 팬들을 위해 3종의 게임 내에서 출현하고 있는 ‘바포메트 주니어’의 스크린샷을 모두 찍어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풍성한 인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게임들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 일제히 시작!

㈜네오위즈(대표 문지수)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이 글로벌 최대 축구 페스티벌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신 천상비’는 "가자! 2018 러시아로!" 이벤트를 오는 7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최종 진출하는 'TOP 4개국'을 맞출 경우 희귀 아이템을 지급하고, 일 1회 승부차기 성공 시 획득할 수 있는 '행원의 티켓'을 모아 원하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또, 한국팀 경기 날마다 승패에 상관없이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아이템을 특별 지급하며, 몬스터 사냥으로 얻은 태극조각을 수집해 ‘붉은악마’ NPC에게 전달하면 체력, 힘 등을 상승시키는 치킨과 맥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수호령인 축구공을 차는 태극이도 만나볼 수 있다.

'슬러거'는 태극전사들의 16강 진출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6월 1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매일 접속만 해도 아이템을 지급하며 게임 진행 시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여기에 매 주말 및 수요일에는 육성 경험치와 포인트 교환소 3배 버프를 적용해 준다. 특히, 대표팀 경기 날과 승리 횟수에 따라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바(A.V.A)’는6월 27일까지 한국팀 경기 날 ‘핫타임’으로 정해진 3시간 동안 누적 1시간 동안 게임을 즐기면 특별 보상을 지급하고, 한국팀의 경기 승패와 스코어를 맞추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주말에는 유저가 플레이를 하며 미션을 확인, 달성 시 보상을 지급하는 '시크릿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진짜 야구 슬러거 for kakao'에서도 6월 27일까지 16강 진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응원 메시지는 2시간 마다 하루 세 번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대한민국의 경기가 있는 날에는 접속만 해도 스페셜 드래프트, 골든볼, 초월 강화권의 아이템을 경기 날짜 별로 지급하고, 시즌모드 경험치와 홈런모드 코인 보상을 2배로 해준다.

'피망뉴맞고'와 '섯다'는 '맞고에서는 ‘나도 국가대표', '섯다에서는 나도 국가대표' 이벤트를 7월15일까지 각각 진행한다. '피망뉴맞고'는 '오광달성'과 '점수내기'를, '섯다'에서는 '38광땡으로 승리하기'와 '출석횟수 채우기' 2가지 미션을 달성하면 획득한 트로피 개수에 따라 1위부터 3위까지 각각 1천만냥부터 100만냥까지 게임머니를 증정한다.

‘탭소닉 월드 챔피언’은 7월 15일까지 축구 페스티벌 기간에 맞추어 '챔피언스 투어 러시아 오픈 2018'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챔피언을 가리는 대회가 진행되며, 게임 순위에 따라 아바타를 지급한다. 또 테트리스 게임 음악으로도 유명한 러시아 민요 '코로베이니키(Korobeiniki)' 음원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탭소닉TOP’은 게임 내 최고의 스타를 가리는 인기스타 월드컵인 '픽미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좋아하는 게임 속 스타에게 '좋아요'를 눌러 투표하면 참가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캐시(소닉 100)을 지급한다. 투표는 6월 24일까지 이며, 실시간 투표 랭킹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에서는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주간퀘스트 보상을 추가로 지급하며, 7월 15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축구 축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한정판 스킨을 증정한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태극전사 응원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축구 페스티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뜻에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이용자 전원에게 매 경기 결과에 따라 ‘희귀한 정령알’ 또는 ‘판도라 행운 선물’, ‘녹색 마노’ 중 하나를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또, 한국팀 경기 일정에 맞춰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 경기마다 사전 투표를 진행한 후, 경기 결과를 맞출 경우, 2배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선물하고, 대한민국이 16강에 진출할 경우 ‘희귀 정령 뽑기 쿠폰(A-S)’과 ‘5레벨 용옥 주머니’를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18일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4차 봉인 해제를 진행할 계획이다. 레벨제한이 70으로 확장되며, 63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기간테스트 네스트’와 ‘그린드래곤 네스트’의 최종 스테이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카루스M>, 주신 펠로우 6종 첫 공개!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15일(금) ‘주신 펠로우’를 첫 공개했다.

<이카루스M>의 핵심 콘텐츠인 ‘펠로우’는 동반, 탑승, 비행을 통해 하늘과 땅을 오가며 전장의 조력자 역할을 담당한다.

오늘 처음 선보인 ‘주신 펠로우’는 펠로우 중 가장 높은 ‘주신’ 등급에 속하며, <이카루스M>에는 총 13종의 ‘주신 펠로우’가 등장한다. 특히, 지상과 공중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탑승형’과 전용 스킬로 동행 전투가 가능한 ‘전투형’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이카루스M>에 등장하는 ‘주신 펠로우’ 중 ‘클레오나’, ‘이클리아’, ‘셀린디아’, ‘크라시아’, ‘리아라’, ‘루체’ 등 총 6종이 공개됐으며, 정식 서비스 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이카루스M>은 대규모 ‘공중 전투’와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 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및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을 통해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이카루스M>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정판 펠로우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넥슨, ‘오버히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로 ‘오버히트 페스티벌’ 시작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자사 인기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에서 여름 대규모 캠페인 ‘오버히트 페스티벌’ 사전 예매 보상을 지급하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및 두 번째 히든 콜라보 계획을 공개했다.

‘오버히트 페스티벌’은 게임을 넘어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의 콜라보 등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 콘셉트로 8월까지 진행되며, 금일 사전 예매 사이트를 통해 무료 지급한 ‘얼리버드 티켓’의 보상을 지급했다.

티켓을 보유한 유저에게는 전설 영웅 2종을 포함한 ‘최강덱 6성 풀세트’와 전설 라인업 투표 이벤트에서 1위를 기록한 전설 영웅 ‘잔다르크’를 지급한다. 또,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전설 영웅 4종 및 전설 펫 선택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대규모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60레벨 이상 6성 강화 영웅을 보다 더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궁극 강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나트’, ‘리무’, ‘월영’, ‘헤스티아’ 등 궁극 강화 영웅 4종을 추가했다. 궁극 강화된 영웅은 외형 변경 및 궁극 강화 스킬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신규 전설 영웅 눈의 여왕 ‘백설’도 출시 했다.

이 밖에도, 첫 번째 김하온 콜라보 음원에 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Mnet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 ‘프로듀스 48’ 콜라보 광고 영상을 공개해 두 번째 히든 콜라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넥슨은 ‘프로듀스 48’ 방송 종료 후 최종 멤버 중 일부를 ‘오버히트 콜라보 캐릭터’로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