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Global은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함선 미소녀 모바일게임 ‘벽람항로’에 6월 14일, 왁자지껄 다과회 이벤트 스테이지가 포함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왁자지껄 다과회’
6월 14일 점검 후부터 6월 21일까지, ‘학원’ 화면에서 함선 소녀를 터치하여 외전 격 스토리인 <왁자지껄 다과회>를 진행할 수 있다.
 
스토리뿐 아니라, 각종 미션을 완수하여 얻는 퍼즐 조각 8개로 특별 가구 ‘꿈의 주전자’, 퍼즐을 전부 완성시켜 얻을 수 있는 특별 가구 ‘오후의 신데렐라’ 가 함께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매력이 돋보이는 '왁자지껄 다과회' 스킨
함선 소녀에 스킨을 적용시키면 음성이 포함된 스킨 전용 대사가 함께 적용되며, 유구레의 [견습은 메이드 씨!] 스킨의 경우 ‘비서함’으로 적용시키게 되면 특별 메인화면이 적용되게 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킨은 영구적으로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6월 21일 23:59:59까지 20% 할인이 적용된다.
 
더 강력해져 돌아온 아야나미
게임 시작시 선택 가능한 스타팅 함선 소녀로 아야나미의 개조가 가능해진다. 개조를 통해 더 강력한 성능을 갖게 된 아야나미는 ‘귀신연무’ 라는 전용 스킬로 버프를 얻고 강력한 특수 탄막을 적에게 발사할 수 있다.
 


신규 추가 가구
왁자지껄 다과회 이벤트와 함께 출시될 ‘오후의 다과회’ 가구 세트 외에도, 야생의 초원을 배경으로 한 ‘쥬쥬 초원’ 가구 세트가 함께 발매된다. 판매는 6월 15일부터 시작되며, ‘오후의 다과회’ 세트는 영구적으로 판매되지만 ‘쥬쥬 초원’ 가구 세트는 7월 14일 23:59:59 까지 한정 판매된다.
 


X.D. Global은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분들이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주 더 풍부한 콘텐츠로 유저분들께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