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 신규 마을 노블타운 오픈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2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마을 ‘노블타운’이 등장했다. ‘노블타운’은 지난해 말 출시된 ‘하이타운’에 이은 <에브리타운>의 여덟 번째 마을로 오픈 시 리조트 ‘엑조틱 풀빌라’가 무료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신규 생산시설 ‘치킨 사테 전문점’과 ‘뢰스티 전문점’, 몰랑 콜라보 상품 ‘몰랑 테마파크VI(몰랑 꽃시장, 몰랑 서커스)’와 ‘몰랑 파르페 전문점’이 게임에 추가됐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신규 마을 추가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노블타운’을 오픈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몰랑 파르페 전문점’의 생산 시간이 기존 72시간에서 48시간으로 33% 가량 단축되며, ‘몰랑’ 신규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현물 경품 ‘몰랑이 실내 매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조합원 패키지 구매 시 시드 15%를, VIP 패키지 구매 시 시드 40%를 추가 지급하는 ‘NEW VIP/조합원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삼국지M’, 전서버대전 ‘관도대전’ 업데이트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M’이 ‘관도대전’ 업데이트와 함께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관도대전’은 각 서버 전투력 랭킹이 20위권에 드는 연맹이라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는 통합 서버대전이다. 매주 화요일, 금요일 신청을 받아 수요일과 토요일에 전투를 진행하여 포스트시즌에 올라갈 16개 연맹을 선발한다. 포스트시즌은 관전 및 격려가 가능하므로 직접 전투에 참여하지 않아도 보는 재미까지 느껴볼 수 있다.

전 서버대전인 ‘관도대전’은 다른 서버의 강력한 연맹과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다는 점 외에도 매회 경기 종료 시 승부와 전장 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뿐만 아니라 우승 연맹에게는 칭호 또는 명패 등의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사전 예약은 신규 캐릭터 ‘격투가’ 추가 업데이트를 앞두고 진행하는 것으로 업데이트 예정일인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은 무료 사전 예약 앱을 이용해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 예약 참여 유저 전원에게 ‘초월펫 티켓’을 제공한다.

‘루나온라인M’ 정식 출시

㈜게임펍은 달빛 로맨스 RPG ‘루나온라인M’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루나온라인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루나온라인M’은 원작의 장점을 살린 아기자기한 그래픽은 물론, 결혼을 비롯한 커뮤니티 시스템, 게이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꾸미기 콘텐츠 등을 모바일로 구현해 기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 여러 가지 모드의 전투 콘텐츠와 이를 기반으로 한 성장 시스템, 타 유저들과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펫 등 콘텐츠가 다양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