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게임즈, PUBG Warfare Masters Pro Tour 아마추어 참가팀 모집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의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PUBG)’로 진행하는 대회, ‘PUBG Warfare Masters(이하 PWM) Pro Tour’에 참가할 아마추어팀을 모집한다고 알렸다.

‘PWM Pro Tour’은 2018 상반기 PUBG Korea League(PKL)에서 인증받은 공식 Pro Tour로, 순위에 따라 PUBG POINT를 획득할 수 있는 공식 대회이다.

‘PWM Pro Tour’는 공인 프로팀과 해외 초청팀, 아마추어 팀으로 구성 된 40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예선 모집 기간은 4월 24일(화)부터 4월 29일(일) 자정까지로, 5월 1일(화) 낮 12시의 카카오 스쿼드 레이팅을 기준으로 오프라인 예선전에 참가할 상위 20팀을 선발한다. 만 18세 이상 4인으로 구성된 스쿼드 팀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 가능하며 예비 인원을 포함하여 최대 6인까지 팀원으로 등록할 수 있다.

예선전에 참가할 20팀의 명단은 5월 2일(수) 낮 12시에 ‘PWM Pro Tour’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예선전은 5월 7일(월) 서울시 강남구 소재의 PC방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예선 및 본선은 모두 3인칭(TPP), 1인칭(FPP) 모드를 번갈아 적용하며 1, 2라운드는 미라마 맵, 3, 4라운드는 에란겔 맵에서 펼쳐진다.

펍지주식회사, 독일 베를린서 PUBG Global Invitational(PGI) 2018 개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PUBG Global Invitational 2018(국문 표기: 2018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 이하 PGI)을 오는 7월 25일(수)부터 29일(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PGI 2018은 세계 최정상급 실력을 자랑하는 20개의 프로팀이 총 상금 200만 달러와 우승의 영예를 놓고 대결을 펼치는 펍지주식회사 주최 공식 대회다.

PGI 2018의 출전권을 얻게 될 최종 20팀은 지역 선발전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며, 이는 7월 초까지 한국 포함 아시아, 북미, 유럽 등 각 권역별로 진행한다. PGI 2018의 모든 경기는 4인 스쿼드로 이루어진다. 25일부터 26일까지는 3인칭(TPP) 시점, 그리고 28일부터 29일까지 1인칭(FPP) 시점 경기를 진행해 시점별 세계 최강팀을 가린다.

넷마블 야구게임 ‘마구마구’ 대표 프로야구에서 ‘시구’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국민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김홍규 대표가 금일(24日)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기아 타이거즈 경기에서 시구를 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마구마구’ 홈페이지를 통해 총 600명의 유저들을 해당 경기에 초청하는 ‘직관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이번 시구는 해당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김홍규 대표는 해당 경기를 관람하는 ‘마구마구’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게임을 직접 홍보하기 위해 대표 캐릭터인 ‘마구돌이’의 탈을 쓰고 시구 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2018년 하계 인턴사원 공개 모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018년 하계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인턴사원 지원자들은 4월 24일부터 5월 9일까지 엔씨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게임개발 ▲게임개발 PM ▲게임기획 ▲게임사업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분석 및 프로그래밍 ▲시스템 엔지니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웹 어플리케이션 ▲3D 배경 아트 ▲보안 관리 ▲AI 리서치 ▲HRM(Human Resources Management) 등 총 13개 부문이다.

채용은 ▲입사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NC TEST(인•적성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서류 전형 결과는 5월 17일 확인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6월 마지막 주에 발표한다.

엔씨는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채용 상담카페’는 4월 26일(설빙 신촌점)과 5월 3일(설빙 강남역 2호점) 열린다. 현장을 찾은 지원자들은 채용 담당자와 모집 분야별 선배들을 만날 수 있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4월 27일(오후 5시)과 5월 8일(오전 9시 30분) 두차례 진행한다. 지원자들은 4월 27일 엔씨소프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채용 설명회 방송을 실시간(Live)으로 시청할 수 있다. 양일 모두 댓글을 통해 질의 응답에 참여할 수 있다.

에픽세븐, 2차 FGT 성황리에 종료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지난 21일(토) 두번째 FGT(포커스그룹테스트)를 유저들의 열띤 호응 속에 성황리에 진행 했다.

삼성역 인근 카페에서 진행된 이번 2차 FGT에는 에픽세븐 공식 카페 회원 및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유저 약 50명이 참석해 초반 모험 콘텐츠와 주요 핵심 콘텐츠들에 대한 심도 있는 테스트가 이루어졌다.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특별 제작된 ‘에픽세븐 직소퍼즐’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이 지급되었으며, 테스트 중간 이벤트를 통해 가수 윤하의 친필사인이 들어가 있는 ‘에픽세븐 아트북’ 등 추가 경품을 지급해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이 이어졌다.

테스트 참여 이후 진행된 설문에서는 참가자들의 90% 이상이 정식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 하고 싶다고 응답해 게임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었으며 특히, 캐릭터 일러스트와 전투 연출, 콘텐츠별 다양한 캐릭터 조합의 재미, 스토리에 높은 점수를 매겼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FGT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유저 피드백을 반영해 올 하반기 정식 출시를 위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대학생 대상 ‘2018 썸머 인턴십’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대학생들에게 기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카카오게임즈 2018 썸머 인턴십’을 진행한다고 23일(월)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2018 썸머 인턴십’은 전형 절차부터 인턴십 프로그램까지 카카오게임즈의 차별화된 기업 문화를 최대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지원자들이 ▲자유로운 근무환경,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는 워라벨 문화, ▲다채로운 복지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비롯해 게임사 만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성장 잠재력 있는 예비 게임인을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인턴십은 사업, 마케팅, 디자인, 기술 등 전 직군에 걸쳐 모집하며, 2018년 2월 대학 졸업자 및 2018년 8월 또는 2019년 대학 졸업 예정자에 한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들은 4월 23일부터 5월 13일까지 카카오게임즈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및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각 지원 분야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5월 31일에 진행, 여름방학 기간인 7월 초부터 8월 말까지 총 8주 동안 카카오게임즈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행하게 된다.

<마이리틀셰프> 서비스 1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실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오늘(24일)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셰프 미션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레스토랑 종류에 상관 없이 각 스테이지 모드의 별 100개를 모으면 ‘젬 10개’와 ‘10만 코니’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 게시된 ‘1주년 축하 이벤트’ 공지에 축하 댓글 1,000개 돌파 시 50,000 코니를 제공하고, 투표에 참여하면 ‘티아라 3,000개, 프리비타민 60분, 코니 5만개’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1일(화)까지 <마이리틀셰프> 출시 1주년 기념 ‘세계 셰프 대회’ 이벤트가 개최된다. ‘세계 셰프 대회’는 3개의 테마와 대회 전용 5개 스테이지에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미션을 완료하는 방식으로, 이번 이벤트에서 우승한 유저에게는 ‘공기청정기’를 선물한다. 2위, 3위에게는 ‘와플메이커’ 제공하고, 4위부터 100위를 기록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 주문 제작된 ‘텀블러’를 증정한다.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 전쟁선포> 업데이트 개그맨 양세찬 홍보 모델 선정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열혈강호 for kakao(개발사, Joypiegame, 조이파이게임)’의 대규모 업데이트 <열혈강호 for kakao : 전쟁선포>를 앞두고 인기 개그맨 ‘양세찬’을 홍보 모델로 선정하고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홍보모델로 발탁된 ‘양세찬’은 솔직하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코미디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맹활약중인 인기 개그맨이다.

회사측은 대규모 문파 간 전쟁 콘텐츠가 포함된 ‘열혈강호 for kakao : 전쟁선포’ 업데이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오는 5월 7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귀속금화 1,000개와 최고급 재료 선택상자를 지급한다. 유저들은 최고급 재료 선택상자를 통해 융령단, 정금석, 축복석, 자색부적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출시 4주년 기념 글로벌 IT교실 건립 프로젝트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5호 건립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서머너즈 워’가 지금까지 전세계에서 장기 흥행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성원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4주년을 맞아 유저와 함께 글로벌 IT 교육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젝트는 게임 내 마련된 이벤트를 통해 진행되며, 유저가 주어진 목표에 따라 게임을 플레이하고 기간 내에 공동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자사가 마련한 기금을 통해 IT교실을 건립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이벤트는 오는 5월 6일까지 일일 미션과 희망의 열기구를 완성하는 공동 미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에너지와 아레나 출전권을 사용하면, 소진한 수량에 따라 풍선이 제공되고, 누적 풍선 개수가 최대 40개를 돌파하면 빛과 어둠의 소환서가 선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공동 목표인 풍선 4천 만개를 달성하고 희망의 열기구를 완성하면, 전체 유저들에게 3성 이상 몬스터를 얻을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가 선물로 제공된다.

 

‘불멸M’, 사전 예약 50만명 돌파

이바타 코리아(EVATAR KOREA, 대표 임종혁)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불멸M’의 사전 예약 신청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불멸M’ PC게임으로 출시되어 인기를 끌었던 ‘불멸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기존 온라인 게임 유저들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