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석 세공 강화 단계 확장 및 강화 확률을 상향한다. 운석의 강화와 진화 시 한번에 가능하도록 하는 ‘운석 자동 제작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글로벌 유저들의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추었다.

업데이트 후 총 22일 간 매일 출석 보상 이벤트도 열어 모두 출석 시 ‘펫 소환 티켓’, ‘라피스’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투기장’, ‘시련의 탑’ 등 플레이 시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지급하는 ‘인게임 미션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라이톤, 모바일 RPG ‘아틀란스토리’ 신규 신수 ‘인면조’ 출시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오늘(20일)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개발한 모바일 RPG ‘아틀란스토리(글로벌서비스명 : Heroes of Atlan)’(이하 아틀란스토리)의 신규 신수 ‘인면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틀란스토리’는 정통 판타지 풍의 아름다운 그래픽과 탄탄한 게임성을 갖춘 모바일 RPG다. 지난 2013년 8월 최초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전 세계 154개국에서 누적 다운로드 450만 건을 기록하며,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모바일 RPG 시대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 받는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한편, 트라이톤은 ‘아틀란스토리’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규 신수 ‘인면조’ 출시기념 특별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누구나 ‘인면조 출시 기념 스페셜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신규 신수 ‘인면조’ 조각을 획득할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