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데스티니6’ 신규 영웅 검은 사신 베나레스 공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에 신규 영웅 검은 사신 ‘베나레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5성 영웅 ‘베나레스’는 카이저의 호위 무사로 압도적인 칼솜씨를 자랑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베나레스 소환 확률 업 이벤트가 2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소환 이용으로 5성 영웅 등장 시 베나레스가 나올 확률이 5배가 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영웅 베나레스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위닝스트라이크 : 풋볼 매니저’ 한국 정식 출시

디지캐비어 코리아는 ROIST SoftLab 에서 개발한 모바일 축구 매니저 게임 ‘위닝 스트라이크 : 풋볼 매니저’ 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닝 스트라이크 : 풋볼 매니저’ (이하 위닝 스트라이크) 는 한국을 제외한 글로벌로 구글 플레이와 페이스북에서 서비스 되고 있었으며, 금번 디지캐비어 코리아를 통해 한국에 정식 진출 하였다.

‘위닝 스트라이크’는 최강의 축구 매니지먼트를 자랑하며, 이적시장을 통한 선수 영입과 전략적인 선수 배치, 훈련을 통한 선수 성장을 통해 구단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감독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여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이 목적인 게임이다. 또한 구단주가 되어 챔피언 리그, WS 리그, 컵 리그 등 상대를 미리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으며, 친구와의 친선경기와 1:1 온라인 매치를 통해 전세계 여러 이용자와 경쟁을 통해 자신의 전략, 전술을 시험해 볼 수 있다. ‘위닝 스트라이크’는 정통 축구 매니저 게임으로서 기존의 다양한 매니저 게임들에 비해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자신만의 홈 경기장을 건설하여 수익을 내는 등 여러 재미요소를 찾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